2023년 삼재띠(쥐·원숭이·용띠) 운세 힘들고, 대박띠(돼지·양·토끼띠) 운세 로또3등 당첨 💋 (Ft. 띠운세)

728x170

2023년 띠는 십간과 십이지 글자가 임에서 계, 인에서 묘로 바뀌면서 계묘년이 되므로 흑색을 상징하는 ‘계’와 토끼를 상징하는 ‘묘’가 만나 ‘검은 토끼의 해‘가 됩니다. 검은 토끼의 해인 2023년에는 어떤 띠가 대박띠가 되며 삼재띠가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2023년 삼재띠를 맞이한 사람의 운세는 마음먹기에 달렸습니다. 용띠,쥐띠,용띠 마찬가지입니다

2023년, 어떤 것이 대박 띠?

운이 좋을 것으로 전망되는 2023년 대박띠는 지난 3년간의 삼재가 끝나는 뱀, 닭 소띠입니다. 이들은 삼재가 끝나는 해이기 때문에 상승 기류의 정점인 2023년을 맞이할 수 있는 아주 좋은 띠입니다.

돼지띠와 토끼띠, 양띠는 2023년 계모년과 궁함이 좋은 띠로 기운이 합이 되며 운수가 아주 좋을 것이며, 금전적이나 건강적으로도 모두 기운이 상승하는 해입니다.

 

이 3개의 띠는 아래 링크로 나오는 번호로 로또번호 구매해보세요. 분명 좋은 기운이 있을겁니다.

운명을 바꿔줄 행운의 로또번호 추천
운명을 바꿔줄 행운의 로또번호 추천(클릭)



2023년, 어떤 것이 삼재띠?

삼재띠에도 관심이 쏠리는데 삼재 뜻은 인간에게 9년마다 돌아오는 3가지 재난을 의미합니다. 삼재는 주로 3년동안 지속되어, 그 기간동안은 행동에 조심해야할 필요성이 있기 때문에 누구나 12년 중 3년은 조심해야됩니다.

 

2022년에는 어떤 띠가 삼재띠 였는지 확인해보세요.

2022년 삼재띠 (쥐띠, 용띠, 원숭이띠) 🙏 삼재라고 해서 특별한 일은 없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삼재의 종류에 대해 설명을 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들삼재(제일 재수 없음), 눌삼재, 날삼재(돈만 조심하면 됨)

  1. 첫 번째 해는 들삼재이며, 삼재가 들어왔다는 의미를 뜻합니다. 불행히도 악재가 가장 강한 해로 알려져 있습니다. 만약 본인이 “내 삶에 유달리 변화가 많았다~”라는 생각이 경우, 들삼재에 일어난 확률이 많다는 의미입니다.
  2. 두번째는 삼재는 눌삼재, 묵삼재라고 하며, 삼재가 눕는다는 의미이고 두 번째 해에는 악재가 머무는 해이기에 계속 조심하는 것이 좋으며, 건강에도 유의해야합니다.
  3. 세 번째 삼재는 날삼재입니다. 이 때는 가정에 불화가 생기거나 안좋은 인연이 생기거나, 금전적인 문제도 있을 수 있으니 여전히 여러 방면에서 조심하는 것이 좋지만 삼재가 나가는 마지막해인 만큼 무탈히 지나갈 확률이 큽니다.
  4. 2023년 삼재띠는 2022년 삼재띠와 같이 쥐, 원숭이, 용 띠가 있습니다.
 
 
 

2023년 삼재띠 운세

어느 해이건 삼재띠는 항상 운세가 좋지 않다고 했습니다.

 

그렇다면 三災(삼재)가 어디서 나왔을까요? 이는 사주 명리학의 삼합(三合)과 방합(方合)을 가지고 삼재라고 하면서 은근히 사람의 마음을 불안하게 하는 일부 역술인이나 점쟁이가 있을지 모르니 현흑되지 말아야 합니다.

 

만일 여러분이 살아가면서 일이 잘되지 않는다면 그건 삼재 때문이 아니라 대운(大運). 년운(年運) 월운(月運) 등이 사주의 지지(地支)와 刑(형). 沖(충). 破(파). 害(해)가 되기 때문입니다.

 

刑(형)을 만나면 형벌, 감금, 납치, 구속 등을 당하고 沖(충)을 만나면 재산손실. 사기. 도난. 관재구설. 질병 등 건강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교통사고 등이 발생합니다.

삼재에 대해서는 마음에 담아 두지 말고 마음 편하게 갖길 바랍니다
삼재에 대해서는 마음에 담아 두지 말고 마음 편하게 갖길 바랍니다

따라서 삼재에 대해서는 마음에 담아 두지 말고 마음 편하게 갖길 바랍니다. 마음에 담아두면 오히려 병이 생길 수 있습니다.

 

"부귀를 지혜의 힘으로 얻을 수 있다면 공자께서는 벌써 제후가 됐어야 했다. 그런데 세상 사람들은 천명을 모르고 공연히 마음만 괴롭히며 밤잠을 못 자고 고민한다"는 중국의 경양시의 한 구절입니다.

 

참고로 삼재는 명리학에서는 사용하지 않는 신살(神殺)입니다.

 

그런데 일부 무술인이나 역술인은 삼재를 내세워 은근히 겁을 주어 부적을 쓰게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부적을 사용한다고 해서 자신의 소원이 성취된다면 자신은 하지 않고 왜 남에게 하라고 하는가요? 중환자가 약이나 의사에게 치료를 하지 않고 부적으로 완치된다면 이 세상에서 의사와 약은 존재할 이유가 없지 않는가요?

 

이러한 사실을 잘 알지만 자신을 위해, 가족을 위해, 또는 사업 번창을 위해 부적을 몸에 간직하거나 방문 입구에 붙이기도 합니다. 아무런 노력도 없이 이러한 미신적, 비과학적 방법으로 소원을 바라는 것은 망상에 불과하다는 것이죠.

 

결국 2023년에  삼재띠를 맞은 사람의 운세는 마음 먹기에 달렸단 말입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2023년 띠별운세

쥐띠

쥐띠 16, 28, 40, 52, 64, 76, 88세는 자묘(子卯)형살과 삼재에 해당하는 해이니, 가장 유의해야 할 곳은 건강인데 그중 신장, 방광 및 생식기 계통, 허리, 혈액, 호르몬 쪽이다. 그동안 내부에 잠재돼 있던 것이 겉으로 드러나면서 문제가 되는 격이니 사업, 직장, 가정의 불화를 항상 경계해야 하며, 본인의 무정한 행동이 살로 변하니 미연에 액땜을 하는 것 또한 방법이다.

음력 1, 2, 3월은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망신수와 다툼에 유의하라. 4, 5, 6월은 실속도 생기고 명예도생기지만 인간관계를 소홀히 한 탓에 마음이 허하니 당장 머릿속에 떠오르는 사람에게 연락을 하라. 7, 8, 9월은 양적인 증가보다 질적 향상에 주력하라. 특히 변동이나 이사하면 길하고 행운을 잡을 수. 10, 11, 12월은 산중에 바람이 거세니 소리만 요란하고 정작 나에게 얻어지는 건 적을 것이니, 공부를 하면 길할 수.

 

소띠

소띠 15, 27, 39, 51, 63, 75, 87세는 인생에서 반전의 기회가 되는 해다. 그동안 쌓아둔 능력이 발휘된다. 학업은 일취월장하고, 사업은 두드리는 곳마다 돈이 생기며 귀인이 들어 행운인데, 상대방에게도 내가 귀인인 격이다.

 

본인의 고집 또한 매우 강해지니 겸손이 생명임을 명심해야 한다. 인연 맺는 곳마다 전부 나의 재산이 되니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하다.

음력 1, 2, 3월은 나를 도와주는 기운이 약하나 자신감을 가져야 좋은 일이 생기고 4, 5, 6월은 사막 한가운데에서 바늘을 찾은 격이니, 건강과 일해 균형을 중요시 해야 할 때다. 7, 8, 9월은 꾀꼬리가 암수가 정답게 만나는 격이니 세상만사가 아름다우며 10, 11, 12월은 바쁘게 살아야 하니 기회를 잡는 자는 대성이요, 움츠리는 자는 하락할 운세.

호랑이띠

호랑이띠 26, 38, 50, 62, 74, 86세는 인묘진(寅卯辰)방합이 드는 시기이나, 경쟁구도 속에서 헤어나오질 못하니 더 고생한 쪽이 더 많은 것을 얻겠다. 첩첩산중에도 헤어날 길이 있으니 항상 주위에 있는 사람 덕이다.

 

작은 목표를 이루고, 큰 목표의 초석이 되니 이때가 기회다 싶은 일들이 종종 생긴다. 다만 위장질환 계통을 소홀히 했다가는 병원 신세를 질 수 있다.

음력 1, 2, 3월은 도로는 넓어도 행인과 차량이 없는 격으로 자기 반성해야 하고 앞뒤를 되돌아보고 정리해야 길하며 4, 5, 6월은 어항 속에 갇힌 금붕어와 같아 물에 독이 있는 격이니 일보 양보함이 길하고 미혼자는 성혼할 수. 7, 8, 9월은 남녀 모두 인연이 길하니, 행복한 만남이 지속된다. 10, 11, 12월은 즐거움을 함께할 사람이 생길 수니 한번 세운 계획은 변동 시키지 말고 밀고 나가라.

토끼띠

토끼띠 25, 37, 49, 61, 73, 85세는 해묘미(亥卯未)삼합으로 자신감이 넘치는 해이나, 천리길도 한 걸음부터라고 자만하지 말고 내실을 다져야 길하다. 피로감이 많이 쌓이니, 간과 담 건강에 각별히 신경 쓰고, 화를 내지 말아라.

 

어렵고 지루하던 지난해를 보내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해 앞날에 서광이 비치지만, 가족과 주위 사람에게 먼저 다가가는 음덕을 베푸는 지혜를 발휘해야 한다.

음력 1, 2, 3월은 잘살고 못살고는 운명이 아니라 본인의 집념과 노력의 결과라 할 수 있으니 큰 뜻을 갖고 노력하면 크게 성공하고 소원도 이룰 수. 4, 5, 6월은 갈 길은 바쁘고 마음은 조급한데 준비가 잘 안되고 여건이 여의치 않으니 공연히 불안할 수. 7, 8, 9월은 머리가 아프다.

 

골치 아픈 일들이 생기니 그때마다 웃자. 오히려 행운이 생길 것이다.

 

10, 11, 12월은 집안에 화목이 깃든다. 그 화목 속에 여러 가지를 깨닫는 시기이며, 게으름보다는 적극적으로 문밖을 나서는 것이 좋다.

용띠

용띠 24, 36, 48, 60, 72, 84세는 삼재에 해당하는 해이므로 이제껏 심리적 물질적으로 고민하던 부분이 다소 해결되지만, 또 다른 고민 또한 생긴다. 웃어른이나 가정에 우환이나 상복 입을 수이니 세심한 보살핌이 필요라고 매사 신중을 기할 것. 반길반흉한 운세이니 애정은 불화가 있을 듯. 특히 관재나 송사에 휘말리지 않도록 주의하고, 운전을 조심할 것.

음력 1, 2, 3월은 결실을 얻어야 할 부분에서는 반만 얻는다는 생각으로 욕심을 버리는 게 중요하다.

 

4, 5, 6월은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격이니 잃기 전에 최대한 준비를 해서 신경을 써야 한다. 가족과 친구들과의 분쟁에서 욱하지 말라.

 

7, 8, 9월은 피로한 가운데 길고 먼 여정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와 잠시 휴식이 필요할 운세.

 

10, 11, 12월은 아름다운 꽃 속에 독이 있는 격으로 남에게 속마음을 내보이지 말고 문서 문제, 음주운전, 말실수를 조심해야 길하다.

뱀띠

뱀띠 23, 35, 47, 59, 71, 83세는 고생 끝에 낙이 온다고, 가장 힘들인 부분에서 가장 큰 결실이 나오겠다. 은근히 뒤에서 도와주는 조력자의 도움으로 재수가 트이게 되는 격이니 범이 날개를 다니 운세가 왕성해져 안정된 생활이 도래하겠고 우연히 성공의 기회가 주어질 수로 모험도 해볼 만하다. 사업은 전심전력으로 하고 애정은 이별수 있고 가정은 평온하다.

음력 1, 2, 3월은 바다의 고래가 육지로 나오는 격이니 건강에 유의하고 애정은 갈등 있을 수.

 

4, 5, 6월은 꽃에 나비가 찾아드니 사방에서 경사가 있고 지출이 많아도 장기적인 안목으로는 이득이 된다.

 

7, 8, 9월은 돈이 들어와 기분이 좋으나, 막다른 골목에서 원수를 만나는 격으로 말조심해야 길하다.

 

10, 11, 12월은 고통을 거치지 않고 얻은 승리는 영광이 아니라 했다. 소탐대실하지 말고 큰 것을 얻기 위해 힘써라.

말띠

말띠 22, 34, 46, 58, 70, 82세는 시비수나 사고수가 있을 수 있는 해이니, 이동수나 여행 출타 시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한다. 제비가 날아 들어와 좋은 소식을 알려주는 격이니 부동산운이 좋아지고 사업도 원만하고 작업운도 좋으리라. 그러나 바람기로 인한 망신수와 가정불화를 조심하라. 전체적으로 길하지만 남의 밥상 까지 넘보게 되면 길함이 흉함으로 돌아오는 해.

음력 1, 2, 3월은 자기능력을 과시하고 인정받으니 소원이 이루어진다. 그러나 항상 겸손한 자세가 필요하고 저축해야 길할 운세.

 

4, 5, 6월은 기와 한 장 아껴 대들보 썩는 격이니 어려울 때 더 베풀면 서광이 비치리라.

 

7, 8, 9월은 무해무득하니 현상유지 할 수나 공과 사를 분명히 하면 좋은 일도 생길 운세.

 

10, 11, 12월은 길흉이 상반되니 남의 비위를 맞춰주는 편이 본인에게 손해가 없다.

양띠

양띠 21, 33, 45, 57, 69, 81세는 해묘미(亥卯未)삼합으로 메마른 땅에 단비가 내리는 격이니 문서로 이익이 생기고 사업은 전반적으로 원만하다. 욕심이 과하면 자칫 무리한 투자나 곤경에 빠질 수도 있다. 잔치를 베풀 듯 함께 나눠 덕을 쌓아야 성공한다. 재산을 쌓기보다는 인맥을 쌓는다고 생각하면 더욱 성공하니, 소탐대실하지 말 것을 명심하자.

음력 1, 2, 3 월은 갈 길은 바쁘고 마음은 조급한데 준비가 잘 안 되고 여건이 여의치 않으니 공연히 불안할 수.

 

 4, 5, 6월은 친구나 사회로부터 오해 생길 운세이니 신중한 처세가 필요할 때.

 

7, 8, 9월은 정들었던 고향 이별하는 격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 새로운 길 찾는 운세.

 

10, 11, 12월은 범이 날개를 다니 운세가 왕성해져 안정된 생활이 도래하겠고 우연히 성공의 기회가 주어지는 격.

원숭이띠

원숭이띠 20, 32, 44, 56, 68, 80세는 삼재와 원진살이 중첩되는 해이니, 책임이 막중해지고 본인이 남을 더욱 챙겨야 하는 한 해이겠다. 시비수가 있으니 과로로 인해 건강이 악화가 원인이다. 무리하면 공든탑이 무너지니 차라리 자리를 피하고 심신의 안정을 취하는 데에 초점을 맞추는 게 좋고, 장기적 목표를 가지고 시간을 활용함이 길하다.

음력 1, 2, 3월은 잘살고 못살고는 운명이 아니라 본인의 집념과 노력의 결과라 할 수 있으니 큰 뜻을 갖고 노력하면 크게 성공하고 소원도 이룰 수.

 

4, 5, 6월은 즐거움을 함께할 사람이 생길 수니 한번 세운 계획은 바꾸지 말고 밀고 나가라.

 

7, 8, 9월은 건강에 적신호 올 수 있으니 술이나 이성을 멀리해야 길한 운세.

 

10, 11, 12월은 고요한 밤 먼 곳에서 종소리 듣고 잠 깨는 격이니 옛것이 가니 신중해야 할 운으로 구설수를 조심하라.

닭띠

닭띠 19, 31, 43, 55, 67, 79, 91세는 묘유(卯酉)충살 드는 해이니, 입과 관련된 사건 사고가 많을 수 있다. 말조심, 먹을 것 조심, 이성관계에서 조심이 제일 중요하며, 낮말은 새가 듣고 밤말은 쥐가 듣는다는 것을 항상 명심하자. 사업은 경쟁구도 속에서 심신이 지치나, 결국 얻어지는 것이 있으므로 평정심을 잃지 말아야 한다. 질투와 시기를 받을 수 있다.

음력 1, 2, 3월은 새로운 변동을 준비하는 때이나 건강 조심하고 특히 전염병을 조심해야 하며, 4, 5, 6월은 재물 지출 많고 인간 갈등 심하며, 자녀 문제로 고민이 많을 수.

 

7, 8, 9월은 어두운 밤에 등대를 만나니 귀인의 도움으로 위기를 극복하고 마음이 안정되며, 10, 11, 12월은 용도는 달라도 가격이 같은 격이니 지나친 관심은 오히려 해가 되나, 애정은 대체로 길한 해.

반응형

개띠

개띠 18, 30, 42, 54, 66, 78, 90세는 묘술(卯戌)육합이 드는 해이므로 말을 만나니 천리를 달리고 메마른 땅에 단비가 내리는 격이니 현명한 처세가 필요하고 문서 문제로 이익이 생기고 사업은 전반적으로 원만하다. 경거망동으로 곤란을 겪을 수도 있고, 질병 및 낙상사고나 수술수가 있지만, 결과적으로는 대체로 좋은 일이 많이 생길 운세.

음력 1, 2, 3월은 불안할 수로 금전거래는 분명하게 해야 하고 부모 궁에 근심 있을 수이니 인덕을 베풀어라.

 

7, 8, 9월은 가정적인 문제로 신경 쓸 일들이 많으니 몸과 마음이 다소 지치는 때이며, 10, 11, 12월은 사막 한가운데서 오아시스를 만나는 격이니, 그동안의 노고가 보상받는다.

돼지띠

돼지띠 17, 29, 41, 53, 65, 77, 89세는 해묘미(亥卯未)삼합이 드는 해이니, 하늘이 도와주는 격으로 매사 정도를 지키고 진실로 임하면 날로 밝은 전망이 보이겠다. 그러나 지나친 욕심을 부리면 시비구설 관재가 따르니 한발 양보하고 신중히 처세해야 길하다. 돌다리도 두드려 본다는 생각으로 주의만 기울인다면 본인의 영역을 확장시킬수 있는 좋은 해이다.

음력 1, 2, 3월은 망망대해에 산들바람이 불어오니 순풍에 돛을 단 격으로 부동산운이 길하고 사업상에도 큰 이익이 생기겠다.

 

4, 5, 6,월은 동면했던 개구리가 개울가에서 깨어나니 사업이나 직장상의 변화가 예상되고, 지나친 변화에 분주다사하니 반길반흉인 운세.

 

7, 8, 9월은 비옥한 땅에 보석을 발견하였으니 하는 업무에 몰두하여 소기의 목적 달성할 수.

 

10, 11, 12월은 급변하는 세상 속에서 나만은 변치 않으니 큰 성공도 큰 손해도 없는 운세.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