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많이 버는 직업!? 잠자리 데워주는데 💋 2백 만원(ft.돈 잘버는 직업)

728x170

사람이 먹고 살려면 일을 해야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좋은 회사에 입사하려고 많은 시간을 들여 공부를 하고 노력을 합니다. 좋은 회사에 입사를 한다면 좋은 복지와 함께 넉넉한 급여가 제공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꼭 좋은회사에 입사를 해서 먹고 사는 것이 정답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남들과 조금 다른 일을 하면서도 돈 많이 버는 직업이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그런 직업이 아니라 좀 특이하고 이색적인 직업을 가지고 있고 연봉도 상당하다는 직업들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알고나면 돈 잘버는 직업이라고 소문이 나지 않을까요?

 

 

 


 먼저 먹어보고 4천만 원
혼자 사는 가구가 많다보니 반려견, 반려묘를 키우는 것이 일반화가 되었습니다. 반려견, 반려묘를 가족과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지자 관련 산업이 큰 성장세를 이루고 있습니다.

아직 우리나라에서는 낯설은 '애견사료 시식 전문가'는 애견사료를 먼저 먹어보는 일을 합니다. 먼저 먹어보고 맛도 평가하고 몸에는 이상이 없는 지 확인하게 되는데요. 사람 입에 맞고 몸에 이상이 없어야 반려견이 안심하고 먹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연봉은 약 4만 달러로 알려져 있는데 곧 우리나라에서도 자주 볼 수 있는 직업이 되지 않을까요? 누구나 보더라도 '애견사료 시식 전문가'는 전망있는 직업입니다.

 밧줄타고 1억 원
이들은 아파트 공사가 마무리 되는 현장에 가보면 볼 수 있습니다. 

바로 아파트 외벽에 도색을 하는 것인데요. 아시다시피 밧줄에만 의지한 채 높은 건물에서 이리저리 움직이며 정해진 색으로 도색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보기에도 위험해보이는 일이고 숙련도를 요하는 직업이지만 몸이 허락하는 한 계속 할 수 있는 직업입니다. 외국만이 아니고 한국에도 경력이 많는 숙련자라면 연봉이 1억 원이 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생각보다 돈 많이 버는 직업입니다.

 

 

 


 청소부인데 1억 원
가끔 영화나 드라마에서 보면 사람이 죽은 장소에 나타나 사진을 찍고 분석하는 장면을 보셨을 겁니다. 때로는 멋있게 보입니다.

그런데 이들이 작업을 하고 난 뒤에가 더 큰일이죠. 바로 범죄현장을 깨끗하게 청소하는 것입니다. 흔적없이 청소를 해줘야 다른 사람들이 이 장소를 사용할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아시다시피 범죄현장은 우리가 상상하는 이상의 장면이 나올 수 있습니다. 그래서 범죄현장을 깨끗하게 청소해주는 직업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트라우마에 항상 시달린다고 하는데요. 연봉이 약 1억 원이라고 하지만 보통사람들은 접근하기가 어려운 직업입니다. 돈 잘 버는 직업이라고 해도 접근하기는 어렵네요.

 티끌모아 170억 원
부자들만이 한다는 골프가 이제는 생활스포츠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골프장비도 저렴한 것들이 많아지고 골프장에 가기도 쉽게 었습니다.

외신에 의하면 외국의 넓은 골프장에는 커다란 호수 그리고 여기에 살고 있는 악어도 보셨을겁니다.

이렇게 큰 골프장에서는 골프공만 전문적으로 채집하는 직업을 가진 사람이 있습니다. 

나무 위나 풀숲 사이에 있는 골프공은 쉽게 주울 수 있지만 깊은 물 속에 빠진 골프공은 전문적인 장비가 있어야만 가능한 일입니다.

이들은 골프공 개당 얼마씩으로 수익이 정해지는데 외국의 한 골프공 채집자는 14년간 1,500만 개의 골프공에 채집해서 누적 수익이 무려 170억 원이 되었다고 합니다. 돈 많이 버는 직업인데 정말 돈 많이 그리고 잘 버는 직업입니다.

높은 나무 위로 올라가는 훈련과 깊은 물 속에 들어갈 수 있는 전문 스쿠버 교육은 기본입니다.

 

 

 


○ 꾹꾹 눌러줘 욕만 먹어
세계 어디서나 출·퇴근 시간에는 항상 대중교통이 혼잡합니다. 

특이하게도 일본의 지하철에서는 이렇게 많은 승객들이 제 시간에 ·퇴근이 가능하게 해주는 '오시야'라는 직업을 가진 사람이 있는데요.

이들이 하는 일은 승객을 꾹꾹 눌러주는 것인데요. 이들 덕분에 적은 공간에 가능한 많은 승객이 들어갈 수 있는 것입니다. 

제 시간에 도착하는 승객들은 '오시야'에게 감사의 인사를 할까요? 그 반대입니다. "사람을 짐짝 취급하느냐?"고 맨날 욕 먹는게 일이라고 하네요.

○ 미끄럼 타고 3천만 원
한 여름에 워터파크에 방문하면 빼 놓을 수 없는것이 바로 '워터 슬라이드'입니다. 1분 이내로 속도감있게 내려오는 스릴을 즐기는 사람들이 꽤 많습니다.

그래서 이를 테스트하는 사람이 따로 있는데요. 영국의 한 여행사에서 모집했던 직업으로 연봉은 우리나라 돈으로 약 3천만 원이었습니다.

3천만 원을 받으면서 워터 슬라이드가 얼마나 빠르고 다치는 곳은 없고 어디를 보안해야 하는 지 꼼꼼하게 체크하는 것이 일입니다.

 잠자리 데워주고 2백만 원
차가운 잠자리가 너무 싫은 독신남자들이 많이 이용하는 'Bed warmer'가 있습니다. 잠 옷 차림의 여성이 자신의 잠자리에 누워 따뜻한 온기로 데워주는 일을 합니다.

영국에서 'Bed warmer'의 직업을 가진 여성은 하루밤에 약 65파운드, 한화로 따진다면 9만 원이 넘고 한 달내내 이 서비스를 이용할 시에는 1,350파운드로 약 2백만 원이 넘는 서비스입니다.

'world's first' professional bed warmer

 

나름 규정이 엄격한데요. 잠자리를 데울 동안 같은 방에서 대화는 가능하지만 신체 접촉은 절대할 수 없는 규칙이 있습니다. 그래서 잠자리를 데워주는 여성은 항상 외부에 비상신호를 줄 수 있는 자그만한 버튼을 소지하고 있습니다.

 

'Bed warmer'는 추운지역에서 돈 많이 버는 직업으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