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이현주가 탈퇴한 것은 '왕따'였기 때문이다??? 걸그룹 이제 시작이다!

728x170

이현주는 2015년 에이프릴 멤버로 데뷔,

이듬해인 2016년 5월부터 호흡장애와 두통 등 건강악화를 호소하며 활동을 중단했다. 그는 그해 10월 팀에서 탈퇴했다.

당시 이현주는 에이프릴 팬카페에 자필 편지로 "에이프릴로서 가수 활동과 함께 연기자로 서고 싶은 욕심과 의지가 있었지만, 2가지 활동을 준비하기엔 제 스스로가 심리적으로나 체력적으로 무리가 있었다"고 글을 올리며 탈퇴를 알렸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 2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전 에이프릴 멤버 동생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을 쓴 A씨는 자신을 전 에이프릴 멤버였던 이현주 누나의 동생이라고 밝힌 뒤 “몇 년 전부터 항상 사실을 알리고 싶었지만 누나의 미래를 생각해 참아왔다. 그렇지만 이제는 용기 내서 말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어 이렇게 글을 쓴다”고 운을 뗐다.

 

 
 

A씨는 “누나는 연기를 하고 싶어 에이프릴에서 탈퇴했다고 알려졌지만 그건 사실이 아니다. 누나는 그룹 내에서 큰 괴롭힘과 왕따를 당해왔고 그 일로 공황장애와 호흡곤란 등 많이 힘들어했다”며 극단적 선택까지 시도했다고 밝혔다.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현주가 팀 내에서 왕따를 당해 탈퇴했다는 동생의 폭로가 나온 가운데, 그의 친구가 추가 증언에 나섰다.

그런데 이현주의 고등학교 친구임을 밝힌 누리꾼 A씨는 1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에이프릴 멤버 전체가 가해자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있었다.

A씨는 "멤버 중 일부만 괴롭혔다는 오해가 있어서 글을 쓴다"며 "당시 에이프릴의 모든 멤버가 현주를 왕따시켰고 채경과 레이첼 제외 방관자는 없었다"고 말했다.

그는 "처음 현주를 싫어하고 괴롭혔던 건 에이프릴 전 멤버 전소민이다. 채원이 소민과 친해지려고 현주를 이간질했다"며 "나은이 현주 운동화를 훔쳐 가고 자기가 산 거라고 우겼다. 그 외 예나, 진솔은 계속 비꼬면서 놀리고, 발 걸고, 발을 밟으면서 괴롭혔다"고 전했다.

에이프릴 소속사 DSP미디어는 해당 주장에 대한 사실 확인에 나섰다.

이제 연예계의 그룹내에서 학폭이 시작되고 있다. 비단 에이프릴 걸그룹 뿐이겠냐? 이제 하나하나 밝혀지겠지만 이러면서 이제까지 승승장구하던 스타도 일시에 나락으로 떨어지는 모습이 보일것이다.

사람은 어떻게 될지 모른다. 그래서 지금 잘해야하고 남한테 피해를 주면 안된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