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브라질리언 왁싱'보다는 여자친구가 왁싱을 해줘야한다는 톱여배우

728x170

브라질리언 왁싱이란 성기, 항문 등 회음부 체모를 부분 또는 전부 제거하는 시술이다.

 

그래서 브라질리언 왁싱을 이야기 하면 좀 은밀한 부위라 꺼려지게 마련이다. 그런데 인기 미녀 가수인 손담비와 배우인 소이현이 브라질리언 왁싱을 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브라질리언 왁싱의 종류는 팬티 라인 바깥쪽 체모만 정리하거나, 음부 위쪽 체모만 남기고 전부 제거하거나, 모두 제거하는 3가지 유형으로 나뉜다. 일반적으로 브라질리언 왁싱은 왁스로 회음부 부근 전체 제모를 제거하는 시술을 말한다.

 
 
 

방송된 한 예능 프로그램 '언니가 쏜다!'에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MC 소이현, 안영미, 손담비와 '여자친구가 왁싱을 강요해요'라는 사연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다.

 

위에서 잠시 설명했지만 은밀한 부위를 제모하는 것이라 방송에서 나오면 좀 그런 내용이었다.

반응형

이날 방송에서 김호영은 "수치심 때문에 꺼려지는 건 있는데 브라질리언 왁싱을 권한 것 같다. 브라질리언 왁싱은 체모를 전부 제거하는 것을 말한다. 브라질리언 왁싱에도 종류가 있다. 초급, 중급, 고급이 있다"고 설명했다.

 

왁싱 방법은 레이저로 모낭에 열 손상을 가하는 레이저 시술, 왁스를 제모하려는 부위에 바른 뒤 떼어내는 왁싱, 면도기나 크림 제모 등이 있다.

 

300x250

김호영의 말에 MC들은 "혹시 왁싱 경험자냐"고 물었고, 이에 김호영은 "이틀 전에도 했다"며 자신만만해했다.

소이현 인교진

MC 손담비와 소이현도 거들었다. 손담비는 "나도 왁싱했다. 아예 깨끗하게"라 말했고 소이현도 "나는 비키니 왁싱(수영복을 입을 때 음모가 삐져나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체모를 제거하는 방법)을 했다"라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728x90

반면 안영미는 "나만 안 했다. 살 뜯어지는 거 아니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안영미 인스타그램

김호영은 "처음부터 전부 왁싱하면 힘들 수 있어서 숱을 치는 정도로 타협해도 괜찮다"라며 "아직 한번도 경험이 없기 때문에 두려운 걸 수도 있다"라고 말했다.

 

소이현은 "여자친구가 직접 배워서 해주는 것도 추천한다'라고 덧붙였다.

 
 
 

○ 브라질리언 왁싱의 장단점

한편으로 브라질리언 왁싱이 위생적이라고 알려진 이유는 털이 세균 번식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때문이다. 그래서 털을 제거하면 위생적으로 좋기 때문이다.

 

하지만 의학적으로 브라질리언 왁싱이 부정적으로 평가되는 건 털의 긍정적 역할 때문이다. 털은 먼지와 세균이 질로 유입되는 걸 오히려 막고, 마찰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특히 음부는 피부가 약하기 때문에 물리적 자극이나 외부 노출로 다른 질환이 생기기 쉽기 때문이다.

 

선택은 자유지만 가끔 연인사이에 특별한 이벤트로 서로의 왁싱을 직접 해주는 것도 나쁘지 않다. 브라질리언 셀프 왁싱이나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은 모두 기억에 남을 것이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