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하나 근황, 박유천과는 약혼사실 없어… 마약으로 치아깨지고 캠핑카 생활

728x170

남앙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가 출소 후 두평 남짓 캠핑카에서 치매를 앓고 있는 할머니와 함께 생활을 하고 있다는 사실이 전해졌다.

여성조선은 지난 24일 황하나와 부친 황재필 씨가 제주도에서 진행한 인터뷰를 공개했다.

황하나 근황은 캠핑카에서 생활하고 있었다. 그림은 옥중에서 황하나가 그린 웹툰이다
남양유업 창업자 외손녀 마약중독자 황하나가 옥중에서 그린 웹툰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로 알려진 황하나는 마약 투약으로 실형을 선고받고 옥중에서 부친 황재필 씨와 함께 웹툰을 그리는 근황이 공개돼 화제가 된 바 있다.

 

마약 중독자로 알려진 황하나의 근황에 대해 알아보자.

 

 
 
 

캠핑카에서 생활하는 황하나

현재 황씨는 형기를 마쳤고, 제주도의 한 캠핑카에서 가족들과 지내고 있다.

이에 대해 부친 황재필 씨는 "서른다섯 된 딸내미가 굉장히 고지식한 아빠랑 앞으로 몇 년은 작은 집에서 살아야 하는데 쉽지 않았을 것 같았다"며 "이왕 어려울 거 가장 어려운 방법으로 시작을 해보자. 좁은 공간에서 서로 부딪히고 바닥까지 보면서 한 달을 지내보자는 마음이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좁은 공간에서 서로 부딪히고 바닥까지 보면서 한 달을 지내보자는 마음이었다. 여기 와 있는 동안 얘(황하나) 옛날 친구가 놀러 오겠다고 연락이 왔는데 내가 차단해버렸다. 부모로서 으레 걱정스러웠다. 전문가도 만나보고 직접 공부도 해보니 마약 중독자한테 가장 위험한 건 한순간이다"며 "솔직히 말하면, 얘가 또 잘못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이게 질병이기 때문에 얘 의지와는 상관이 없다. 수면제든 잠이 오는 계열의 감기약이든 그 어떤 것도 없이 2년을 지낸다면 단약의 가능성이 생긴다. 지금부터 2년이 우리의 숙제"라고 말했다.

 

치아 깨지고 얼굴피부도 망가져

황하나는 마약으로 인한 신체 손상에 대해 "치아가 깨져서 고쳐야 하고 얼굴 피부도 너무 망가졌다. 여드름 한 번 나지 않던 피부인데 약 때문에 생긴 것 같다"며 "종아리는 온통 메스버그다. 이렇게 흉터가 많은 것도 이번에야 알았다"라고 고백했다.

 

박유천과는 약혼 사실이 없다

특히 박유천과의 교제 계기에 대해 말을 아낀 황하나는 "처음에 그 남자랑 기사가 떴을 때 우느라 실신 직전이었다. 그런 보도로 인터넷에서 갑자기 유명해지는 게 싫었다"며 "실검 1위를 했다. 결혼 생각도 없던 시기였는데 왜 그런 내용의 기사가 난 건지, 기사 때문에 결혼을 해야 하는 건지 혼란스러웠다. 왜 자꾸 사람들이 나를 관종이라고 부르는지 이해 못했는데, 나는 관종이 맞았다"라고 고백했다.

 

한편 황씨는 이날 전 연인 박유천과의 약혼 사실을 부인했다. 그는 “약혼을 안 했으니 파혼도 안 한 것”이라며 “약혼 기사가 나고 나서 엄마랑 상대방 부모님이 인사를 하게 된 거지 계획은 하나도 없었다”고 했다.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라는 수식어에 대해서는 “엄마 집안이 그쪽이라는 건 중학생 때 알았다. 그것도 친구들이 알려줬다”며 “평범하게 자랐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인생의 끝에서 희망을 가지는 황하나

단약기간 늘리고 희망을 향해

끝으로 황씨의 부친은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잘못을 인정할 것. 단약 기간을 계속 늘려가면서 희망을 가질 것. 성공한다면 또 다른 아이들에게 딸이 그 방법을 알려주는 전도사가 됐으면 좋겠다"라는 희망을 내비쳤다.

 

마약에 중독된 박유천의 심각한 다리 상태

마약은 패가망신

마약은 중독성이 강하다. 그중 강력한 중독성을 가진 대표적인 마약 물질은 필로폰이다. 필로폰 1회 사용량을 투여한 후 몸에 즉각적으로 분비되는 쾌락 호르몬 도파민의 양은 평소의 수천 배까지 증가하고 이 상태가 72시간까지 지속된다.

 

일반 정상인이 평생 나오는 도파민의 총량보다 많은 수치다. 심각한 뇌 손상을 일으킬 수 있고, 담배와 술과는 차원이 다른 중독성을 가진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