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묘지 BEST 10

728x170


일반적으로 여행하기 좋은 곳이라면 풍경이 아름답고 사람 방문이 없어 한적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과 여행 System이 너무 활성화가 되어 사실 상 이런 곳을 찾는 것이 어렵죠.


그런데 약간의 시야를 돌린다면 의외의 장소가 여행하기에 좋은 곳이 있습니다. 듣기에는 좀 으시시 할 지 모르지만 바로 묘지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순국선열들이 모셔진 현충원 같은 곳이 있습니다. 가보시면 여러가지가 좋다는 것이 느껴집니다. 세계에서는 이렇게 여행하기에 빼어난 묘지들이 많습니다. 어디가 그렇게 좋은지 같이 보실까요?

 


루마니아, 사판타의 메리 묘지

밝은 색의 나무 십자가가 묘지의 어두운 이미지를 밝게 그리고 즐겁게 해줍니다. 그러나 이 십자가에 있는 글씨는 사판타(Sapanta) 마을의 서사시입니다. 고달픈 삶의 현실을 보여줍니다. 각 묘지는 시와 이미지를 사용하여 사망 한 사람의 죽은 이유를 알려줍니다. 이런 비밀 십자가를 만드는 전통은 1935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멕시코, 오악사카 외부에 있는 묘지

오악사카 (Oaxaca)시 외곽에서 15분 , 16세기에 스페인 선교사들에 의해 탄생 된 옥소(Xoxo)묘지가 있습니다. 묘지에 묻힌 죽은자의 가족들은 "Day of the Dead" 축하 행사에 참여합니다. 11월 1일과 2일에 돌아올 것으로 믿는 사랑하는 사람들의 영혼을 환영하기 위해 마을 사람들은 밝은 오렌지, 양초, 인형, 음식으로 무덤을 장식합니다 . 이 축제 묘소 주변에서 가족들은 마스카라를 마시고 죽은 사람이 좋아하는 음식을 먹으며 마리아끼를 들으며 죽은자를 기다립니다.


호주, 시드니의 웨이벌리 묘지

시드니의 끊임없이 맑은하늘 아래에서 웨이벌리(Waverley) 절벽에서 바라보는 반짝이는 바다의 전망은 정말 장관입니다. 본다이에서 쿠지까지 일반적으로 멋진 해안 산책로를 따라 묘지가 있고 빅토리아 시대와 에드워드 시대의 기념비가 많이 있습니다. 시인 헨리 로슨 (Henry Lawson)과 드로테라 매케켈 (Dorothea Mackellar)과 같은 영향력있는 호주 사람들이 이곳에 묻혀 있고 200명에 이르는 참전용사들도 있습니다.


프랑스, 파리의 페르라셰즈 묘지

세계에서 가장 많이 방문한 공동묘지에는 연간 1천 5백만명 이상의 방문객이 찾아옵니다. 오스카 와일드(Oscar Wilde), 마르셀 프루스트(Marcel Proust), 짐 모리슨(Jim Morrison), 쇼팽(Chopin) 작곡가, 사라 베른 하르트(Sarah Bernhardt), 가수 에디트 피아프(Edinger Piaf)등 유명인사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영국, 런던의 하이게이트 묘지

이 빅토리아 시대의 공동묘지 는 런던, 고딕 스타일의 무덤 및 자연경관의 탁월한 전망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묻혀있는 17만명의 사람들 중에서 철학자 칼 마르크스(Karl Marx)가 가장 유명합니다. 그의 무덤은 동쪽에 있고, 서쪽은 이집트 애비뉴, 레바논 서클, 테라스 카타콤 같은 건축물로 유명합니다. 특이한 점은 하이게이트(Highgate)는 7세 이상만 입장 할 수 있습니다. 평일에는 웨스트 사이드 투어 예약이 필요하고 주말에는 처음 30분마다 투어가 제공됩니다.





플로리다, 키 비스케인의 수중공동묘지

키 비스케인(Key Biscayne)에서 약 3마일 떨어진 곳에 세계에서 가장 큰 인공 암초가 유일한 수중 공동묘지 이기도합니다. 방문하려면 보트가 필요하지만 자유롭게 방문 할 수 있습니다. 타핀 다이브 센터 (Tarpoon Dive Center)와 같은 투어 운영자는 스쿠버 다이빙 여행을 제공하여 플라톤 아틀란티스의 예술을 직접 눈으로 확인 할 수도 있습니다.


뉴욕, 부루클린의 그린우드 묘지

센트럴 파크의 그린우드는 뉴요커들을 위한 도시형 정원으로 나이아가라 폭포 다음으로 주에서 가장 흔한 명소 중 하나입니다. 478에이커의 연못, 언덕, 거의 8,000그루의 나무가있는 목축 가옥으로 남아 있습니다. 또한 19세기와 20세기의 무덤 및 동상으로 구성된 미국 최대 규모의 컬렉션 중 하나입니다.


이란, 맥바라톨의 소아라 묘지

이 묘지는 철학자와 과학자 및 학자를 포함하여 이란 최고의 마음을 위한 휴양지입니다. 지식인들에 대한 경의는 1072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곳은 타브리즈(Tabriz) 마을에 있습니다. 주목할만한 다른 거주자로는 14세기의 시인 호남 타브리지 (Homam Tabrizi)와, 최근에는 1988년에 사망한 시인 샤후르(Shahryar)가 있습니다.


인도, 콜카타의 사우스파크 스트리트 묘지

거의 300년 동안 열대우림이 자란 이 매혹적인 공동 묘지는 1767년에 설립되어 인도의 식민지 시대를 엿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방문 하셨다면 찰스 스튜어트 장군의 무덤이 힌두교 사원과 닮았는지 찾아보십시오. 그는 William Dalrymple의 White Mughals 책에서 힌두 문화를 받아 들인 유일한 영국 통치자 중 한 명으로 언급했습니다.


아르헨티나, 부에노스 아이레스의 리콜레타 묘지

여기는 묘지라고 하기에는 너무 아기자기 하고 예쁩니다. 부에노스 아이레스의 잘 알려진 포르테누 (Porteños) 매장지는 6,400개의 아치형 무덤 중 70개가 역사적인 기념물로 간주되었습니다. 1822년에 설립 된 리콜라타(Recoleta)는 부에노스 아이레스가 세계에서 가장 부유 한 도시 중 하나였던 황금 시대를 반영한 ​​묘지 건축물로 가득합니다.




공감 클릭은 힘이 됩니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