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간녀 뜻을 알고 빡쳐 불륜 저지른 연·놈에게 복수… 명예훼손?!

728x170

가끔 드라마를 보면 결혼한 유부남이 자기 와이프 몰래 다른 여자를 만나 연애를 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분명 불륜이고 유부남과 만나는 여자는 상간녀다.

 

상간녀의 감정적인 복수는 도리어 화를 입어 명예훼손으로 고발 당하는 경우가 있다
상간녀의 감정적인 복수는 도리어 화를 입어 명예훼손으로 고발 당하는 경우가 있다

● 상간녀 뜻은 교제 중인 남자에게 사실혼 혹은 법률상 배우자가 있다는 사실을 알았거나 알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아랑곳하지 않고 교제를 이어나간 사람을 말한다.

 

 불륜뜻은 살아있는 배우자나 주위에 특별한 관계를 맺고 있는 사람이 상대방에게 알리지 않고 파트너의 의사에 반하여 파트너 이외의 자와 간통 등의 성적 행위나 친밀관계를 맺는 일을 뜻한다.

 

평소 드라마는 드라마일뿐이라고 생각하지만 지금은 현실에서도 상간녀에 대한 복수를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한 여성이 자기 남편과 바람피운 여성에게 가한 복수극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데 이 복수극을 모방했다가는 처벌을 받을 수 있기에 주의해야겠다.

 

상간녀에 대한 복수 문구로 리본을 만들어 유리창에 걸어놓은 모습
상간녀에 대한 복수로 비꼬는 문구를 만들어 유리창에 리본을 걸어놓음

불륜을 하면 안 되는 이유’란 제목으로 여러 커뮤니티에 올라온 게시물에 따르면 한 여성이 남편과 불륜을 저지른 여성이 운영하는 가게에 불륜 사실을 폭로하는 리본 문구를 부착했다.

리본 문구엔 ‘남의 XX 훔치는 애 딸린 여사장!’ ‘더러워서 버린 남의 XX 맛나게 먹어’ ‘회색 XX 썩은 XX가 네 취향이었구나’ 등의 원색적인 문장이 적혀 있다.

 

고추볶음이 요새 맛있나보다. 뉴스 기사에 이런 기사들이 자주보인다.

 

▶스포츠 아나운서 불륜, '황보미'는 상간녀... 왜 아나운서가 상간녀가 되었을까?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의 반응은 역시 제각각이었다

1. 내 남편이 불륜을 저지를 경우 남편을 조질 거 같지만 많은 아내가 남편은 살짝 조지면서 불륜녀 조지기에 혈안이 된다. 사실 아직도 이해가 좀 안 되긴 하는데 남편 불륜을 상담하는 카페에 가 보면 죄다 이런 사연이다.

2. 내 남편 탓으로 하면 자신이 비참해지니까요. 자기 방어기제죠. 둘 다 잘못한 일인데 내 남편탓으로 돌리면 여성적인 매력이 떨어진 자신이 비참해지니 남편보다는 ‘불여시’ 같은 X의 문제로 하는 거죠. ‘내 가정은 문제가 없다. 나는 잘못이 없다’라고 생각하기 편하니까 그럴 거 같습니다.

3. 남편은 두고두고 조질 수 있지만 불륜녀는 두고두고 조질 순 없고 사실상 초반에만 기회가 있으니...

4. 동료 중에 바람피운 유부녀 여직원이 있는데 불륜남 와이프한테 걸렸음. 불륜남 와이프가 회사에 찾아와 부장, 인사부장한테 불륜 사실 밝히면서 참고하시라고 고성 한 번 안 지르고 조용히 다녀감. 근데 소문이 날대로 다 났음.

 

불륜했다는 내용의 프린트물을 회사 입구 벽면, 비상문, 계단의 벽이랑 흡연실, 옥상에 얌전히 다 붙이고 갔음. 불륜녀 남편 귀엔 어떻게 들어갔는지 모르겠지만 두 집 다 이혼함.

 

차분하게 생각을 정리하고 상간녀에 대한 복수를 계획해보자

감정적으로 하다가 명예훼손

배우자의 외도에 감정적으로 대응하다 상간자를 상대로 명예훼손 등의 불법행위를 저지르는 경우가 많다.

 

불륜녀의 가게에 불륜 사실을 적시한 리본 문구를 부착하는 것도 명예훼손 행위에 해당한다. 이 경우 피해자가 가해자가 되고 상간자가 피해자가 되는 상황이 초래된다. 즉 적반하장이 되는 격이다.

 

다만 초범이고 범행을 저지른 점이 참작된다면 피해자에게 벌금형이 선고되는 경우가 많다.

 

정신건강을 위해 조진다

그런데 솔직히 대다수의 사람들이 이렇게 생각을 할 것이다.

 

“벌금 좀 물고 상간녀 평판 조지는 게 훨씬 정신건강에 좋기 때문에 보통은 명예훼손 고소 들어오는 거 감안하고 저렇게들 하더라. 이판사판인데 벌금쯤이야. 불륜으로 멘털 바스러진 것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닌 듯”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