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되는법은 시간의 소중함을 알고 투자를 하는 것!

728x170

자본주의 사회에서 부자는 흔합니다. 그러나 부자가 되는 것은 그렇게 쉽기가 않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부자가 되려고 책도 사서 보고 여러가지 투자를 많이 합니다.

 

그런데 부자되는 법은 평소 몇 가지 습관이 있어야 합니다.

 

이병철,정주영,구인회,신격호 한국의 대표적인 부자들

 

부자들은 어떤 습관을 가지고 있는지 15년 이상 강남 지점에서 부자들을 상대로 은행업무를 하면서 터득한 실제 수십억 이상을 소유한 강남 부자들의 실제 차이점 즉 진정한 부자들이 일반인들과 다른 점이 무엇인지 과연 어떤 차이점이 그들을 부자로 만들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자가 되는 사람들은 다 이유가 있다고 합니다.

 

1. 부자는 시간을 소중히

진정한 부자들은 시간을 소중히 여기게 됩니다. 집에 작은 물건이 고장 났다면 보통 사람들은 본인 스스로 고치려 노력하거나 웹서핑을 통해서 최소한의 비용으로 수리를 맡기게 됩니다.

 

하지만 부자들은 다릅니다.

 

집수리를 해야 하는 경우라면 고민하지 않고 집 근처에 집수리 업체에 맡겨 버립니다.

 

말 그대로 비용 절약을 위해서 웹 서핑을 하고 고민하는 시간 자체를 아까워합니다. 차라리 다른 일에 신경 쓰는 것이 효율적인 것을 알고 있는 셈입니다.

 

2. 부자는 항상 새로운 일에 대한 도전

지금 하는 일 외에 새로운 일을 하는데 주저하지 않습니다. 투자할 기회가 있거나, 새로운 아이템을 보기 위해서 해외에서하는 창업 박람회라도 비용을 투자하고라도 방문하는 것에 주저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고 탐구하는 것 자체를 비용이라고 생각하는 게 아니라 투자라고 생각합니다.

부자라면 그만큼 투자나 사업에 성공을 경험했을 겁니다. 그만큼 자신감에 넘칩니다.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있으며 주변사람과 나누거나 서로 협력하는 것에 주저함이 없습니다. 스스로 도전하고 성취한 경험이 있기에 언제나 자신감이 넘치며 무엇이든지 가능하다는 마인드가 강합니다.

 

반응형

 

3. 부자들은 부지런하다

부자들의 공동된 특징은 바로 부지런함 입니다.

 

다른 사람보다 하루를 시작하는 시간이 빠른데 새벽 5시 6시는 기본이고 심지어 3~4시에 하루를 시작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일찍 일어나지만 다른 누구보다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합니다.

 

시간을 소중히 여길 줄 알고 계획을 수립하고 시간을 알뜰하게 사용합니다.

 

정주영, 이병철

 

4. 부자는 돈을 푼다

다른 사람들에게 베푸는데 주저함이 없습니다.

 

명절이 되면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 세트를 보낸다거나 휴가 때 직원들에게 생각지도 못한 휴가비를 지불하기도 합니다.

 

부자들은 잘 알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많이 주면 줄수록 더 많을 것을 얻게 된다는 기본적인 사실을 알고 있답니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