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비 아끼는 법 중의 쵝오 👍겨울철 가스비 최대 10%까지… 가스요금 할인카드 3가지

728x170

최근 들어 생활비 혜택 카드가 인기인 것은 고물가에 따라 각종 요금이 올랐기 때문입니다.

아래 소개하는 카드들은 월납 요금 할인은 기본이며, 가스비, 주유, 통신, 마트비용도 함께 할인되어 생활에 큰 보탬이 됩니다. 지금과 같은 시기에는 단돈 한 푼이라도 줄이며 사는게 정답입니다.

 

특히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에 난방을 틀게 되며 가스요금 폭탄을 맞은 사람들이 생겨났는데요. 올해 가스비는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으로 가스 공급이 여의치 않으면서 요금이 세 차례 인상됐던 일이 있었죠.

    미스터라이프 카드

    신한카드의 ‘Mr.Life(미스터라이프)’카드는 전기 요금과 도시가스 요금 그리고 통신비가 10% 할인되는 게 핵심.

     

    전원실적에 따라 할인한도가 달라지며, 전월 100만원 이상을 섰다면, 월 최대 1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또한 편의점, 병원·약국, 세탁비 10%할인이 가능하며, 3대 마트와 4대 주유도 할인해줍니다.

     

    마트는 10%할인이고, 주요소는 리터당 60원이 할인됩니다.

     

    ▶ 휴면예금 찾아줌 + 휴면보험 찾아줌 + 카드포인트는 현금으로 (ft. 한푼두푼)

     

    로카365 카드

    롯데카드의 LOCA(로카) 365 카드는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비. 전기료, 이동통신비, 대중교통비, 보험료, 학습지 등의 7가지 항목에서 10% 할인이 가능합니다.

     

    할인한도는 각 5000원씩되고, 월 3만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더구나 넷플릭스, 유튜브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는 월 1회 1500원이 할인되며국내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3개월 무이자 할부를 받을 수 있답니다.

     

    ▶ 대한항공·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 마트에서 식빵을 마일리지로??

     

    삼성 ID 달달할인 카드

    삼성카드의 ‘삼성 iD 달달할인’카드는 아파트 관리비, 이동통신비, 보험, 학습지 등 정기결제시에 10% 할인이 가능하고 할인은 전월실적에 따라 최대 3만5000원까지 가능합니다.

     

    마트와 주요소에서도 5% 할인이 가능하며, 넷플릭스 등의 스트리밍서비스나 쿠팡 로켓와우처럼 최근 등장한 구독도 반값에 결제할 수 있습니다.

     

    ▶ "한 달 식비는 뽑고도 남는다"는 생활속의 포상금 제도

     

    행운번호

    2023년은 정말 많은 기업이 도산하고 실업자가 넘칠 겁니다. 비단 우리나라만이 아니라 전세계가 똑같은 현상이 일어나는데 아마도 제일 혹독한 시기가 될 거라고 대다수의 전문가들이 말합니다.

     

    위에 가스비 절약을 위한 카드를 소개했지만 사실 10억 이상의 돈만 들어오면 평소 소소하게 절약하면서 스트레스 받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데 어디서 10억 이상의 돈이 들어오죠? 아래 번호를 참고해보세요.

    10억 이상의 돈이 한 번에



    사람이 살아가면서 숨을 쉴 때마다 돈이 이렇게나 많이 나갑니다. 살아가면서 돈은 없으면 안되는 필수 조건이 되버렸죠.

     

    그러나 평소 절약하면서 살아가는것이 미덕이니 가스비 인상이 되더라도 조금씩 더 절약하면서 살면 다 해결되는 것이 확실하니... 다들 화이팅하세요!

     

    다음주에는 농협본점에 가서 당첨금 수령하셔야죠!!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