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매니저가 꼭 당부한 "호텔에서 결코 하지 말아야 할 10가지"

728x170

여행 중에 호텔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호텔을 잘 이용해야 여행의 피곤함도 덜 하고 즐거운 추억을 가져가기에 더 좋습니다.


하지만 호텔을 이용하는 사람들 중에는 기본 규칙을 지키지 않아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오늘은 호텔 매니저가 꼭 당부한 "호텔에서 결코 하지 말아야 할 10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1. 목욕가운을 훔치는 행위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 중에는 샤워 후에 가운을 가져가는 사람이 있습니다. 호텔에서 무료로 가져갈 수 있는 품목은 따로 있습니다.


비싼 제품을 임의로 가져가시다가 직원에게 발각이 되면 추가요금이나 벌금이 부과가 됩니다.


2. 깨진 사실을 숨기는 행위

호텔안에는 깨지기 쉬운 제품들이 많습니다. 만약에 어떤 물건을 사용하다가 깨졌다면 호텔 직원에게 분명히 알려야 합니다.


유리로 된 제품은 방을 청소하더라도 깨끗하게 청소가 되지 않습니다. 이 같은 사실을 모르고 다음 고객이 호텔을 사용하다가 크게 다칠 수 있기 때문에 꼭 직원에게 알려줘야 합니다.


3. 음식조리를 하는 행위

여행을 하시면서 호텔을 이용하시는 고객들 중에는 간단한 취사도구를 가져가시는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호텔에 주방이 없는 경우에 임의로 취사도구로 요리를 하시면 화재경보가 발생하거나 화재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조심하셔야 합니다.


4. 귀중품을 방 안에 두는 행위

호텔의 보안은 생각보다 그렇게 안전하지 않습니다. 호텔 직원은 청소할 때 어느 방이나 자유롭게 출입이 가능하며 외부 사람도 청소하는 동안은 출입이 가능합니다.


혹시 귀중품이 있으시다면 방 안이나 여행 가방에 넣어 보관하지 마시고 휴대전화,지갑,여권은 항상 휴대하고 다니십시요.


5. 샤워 시 문을 열어놓는 행위

호텔에서는 뜨거운 물이 잘 나오죠. 그래서 샤워를 할 때도 유리창이 뿌옇게 될 정도로 뜨겁습니다.


그런데 이런 뜨거운 증기가 방 안으로 나오다면 화재경보기가 작동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샤워를 할 때 문을 닫지 않는다면 곤란한 경우가 발생합니다.


6. 주류와 음료수를 바꿔치는 행위

호텔 안의 냉장고에서 여러가지 음료수를 마시려면 정당히 값을 치르고 즐기세요.


음료수를 주류병에 넣고 다시 음료수 캔이나 병에 주류를 넣어 가져가는 진상 고객들이 많습니다.


호텔 직원들도 1년, 2년 근무 한 것이 아닙니다. 쉽게 발견할 수 있다고 합니다.


7. 주전자를 다른 용도로 사용하는 행위

깨끗한 것을 좋아하는 고객인가요? 아니면 주전자의 용도를 잘 모르시는가요?


양말이나 속옷을 주전자에 넣어 삶는 진짜 진상 고객들이 분명히 있기는 있습니다.


8. 스프링쿨러에 옷을 거는 행위

옷을 말리거나 아니면 주름이 접히는 것을 싫어하는 고객들이 이런 행위를 한다고 합니다.


스프링 쿨러의 용도는 분명히 화재가 발생 시에 사람들을 보호해주는 장치입니다.


9. 호텔 Wi-Fi로 중요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호텔의 공용 Wi-Fi는 해킹이 쉽습니다. 


그래서 사무적인 정보와 은행 그리고 개인 이메일 등 외부에 노출이 되면 안되는 중요 정보들은 Wi-Fi를 사용하지 마세요.


10. 소음을 발생하는 행위

아주 좋은 호화로운 호텔이라도 층간소음이 있습니다.


아래층에 있는 손님을 위해서 너무 시끄러운 음악과 발소리는 주의하셔야 합니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