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짤리는 꿈을 꿨는데... 길몽? 로또 사라는 이유!

728x170

몇 년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세계경제가 휘청거리고 있는데요. 우리나라도 예외가 아니듯이 대기업도 중소기업도 모두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일단 기업 입장에서는 인건비를 줄이는 것이 그나마 회사를 유지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더구나 지금은 4차산업의 영향으로 더 많은 곳에서 사람이 필요없이 일을 할 수 있는 트렌드로 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권고사직을 당하면서 눈물을 머금고 수 년간 일했던 직장에서 떠나고 있습니다. 사실 회사퇴직을 하기 전에 미리 그 낌새를 알아차리죠.

 

특히 꿈속에서 회사 짤리는 꿈이나 회사 해고, 퇴직하는 꿈을 꾸면서 식은땀을 흘리는 가장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불안한 느낌때문에 회사 그만두는 꿈을 꾼 것일까요?

 

 
 
 

 

○ 회사에서 짤리는, 해고당하는 꿈
대표적으로 회사에서 짤리는 꿈은 반대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자신이 직장에서 높은 지위에 오르거나 전망좋은 부서로 이동하거나, 업무 성과나 능력을 인정받아 상을 받게 될 징조입니다.

 

지금과 같은 시기에 승진을 한다면 분명 능력을 인정 받은 것이죠.

 

 

 회사그만두는꿈

꿈에서 본인이 스스로 회사을 그만두었다면 평소 과중한 업무에 시달리거나 능력부족으로 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심리상태가 꿈으로 반영된 것입니다.

 

그런데 만약 직장생활에 잘 적응하는 사람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다른 회사로부터 스카웃 제안을 받게 될 꿈입니다.

 


 남편이 회사에서 짤리는 꿈
남편이 회사에서 능력을 인정받아 승진하거나, 좋은 부서로 영전하게 될 길몽입니다. 아내나 형제자매나 자녀가 짤리는 꿈도 해몽은 모두 동일합니다.

 

 
 
 


 부모가 직장 짤린 꿈
부모가 짤리는 꿈은 조금 다릅니다. 부모님이 능력을 인정받아 승진 또는 영전하게 될 징조이지만 연세가 든 부모님이라면 명예퇴직을 강요당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직장동료가 회사에서 짤린꿈
꿈에서 본 그 직장동료가 경쟁자를 물리치고 승진 또는 영전하게 될 징조인데요. 그 동료가 경쟁자라면 자신을 누르고 승진 또는 영전하게 되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평소 직장에서는 적을 두면 안되는 것입니다.

 

 직장상사가 회사에서 짤린 꿈
나보다 높은 직급에 있는 사람이 해고를 당하는 꿈은 본인보다는 그 직장상사에게 더 초점이 맞춰진 꿈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꿈에서 해고당한 사람에게 좋은 꿈으로, 일이 잘 풀리고 높은 지위를 가지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회사에서 줄을 잘 서야 승승장구 할 수 있는 것도 어쩔 수 없는 일이죠.

 

 

 직장을 짤려서 엉엉 우는꿈
업무성과나 능력을 인정받아 보너스 또는 상금을 받을 징조입니다. 위에 여러가지 길몽에 대해 이야기 했지만 직장을 짤려서 엉엉 소리내어 울었다면 오늘 아래 번호로 로또 한장 구매하세요.

 

다음주부터 회사 안나와도 될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이번주 로또예상번호입니다



 

직장상사에게 칭찬받는 꿈

현실에서도 꿈의 내용이 그대로 이루어질 수도 있고, 그와는 반대로 직장상사에게 꾸짖음을 들을만한 일이 생기거나 실수를 하게 되어 난감한 상황에 처할 수 있습니다.

 

 

 직장상사에게 혼나는 꿈 

직장동료와 주변 사람들과 더 좋은 관계를 맺게 될 꿈으로서 길몽입니다.

 

 

 해고 당하고 짐을 싸는 꿈

평소 하던 일과는 다른 일을 하게 되거나 주변 상황에 변화가 생길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변화에 잘 적응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것이니 너무 걱정하진 마세요.

 

사실 이 꿈은 매년 말에 자주 꾸는 꿈입니다.

 

300x250

 

 직장에서 해고되어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고민하는 꿈 

무언가를 선택해야 할 일이 생긴다는 징조입니다. 중요한 결정일 수 있으니 차분하게 잘 생각하고 면밀히 따져서 좋은 선택 하시기 바랍니다.

 

 

 직장을 짤려서 짐싸는꿈
영전 또는 승진 발령으로 인해 발령받은 부서로 이동할 징조로 좋은 꿈 중의 하나입니다.

 

 

 회사에서 짤려 슬피우는꿈

자신 또는 동료가 회사에서 짤려 슬피울었다면 꿈과는 반대로 능력과 성과를 인정받아 포상 또는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회사에서 누군가에게 안내받는꿈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지 않고 맡은 바 임무를 완수하려는 의지가 꿈으로 반영된 것으로 앞으로 어떤 고난이 오더라도 꿋꿋이 혼자 헤쳐나갈 수 있는 능력을 인정받는 것이죠.

 

 
 
 

 

 회사에서 발표하는꿈

원만하지 못한 성격으로 인해 회사동료들에게 따돌림을 당하고 있다는 경고성 꿈이므로 언행에 신경써야 합니다. 잠시 주위를 둘러볼 필요가 있습니다.

 

 

 회사에서 평소처럼 일하고 있는 꿈

투철한 사명감으로 열심히 일해 능력을 인정받고 승진서열에 합류하게 되는 꿈입니다.

 

 

 회사에서 바쁘게 일하고 있는 꿈

과중한 업무로 인해 그때그때 해야 할 일을 미처 처리하지 못해 업무가 많이 밀리는데 대한 스트레스가 꿈으로 반영된 것입니다.

 

 

지금까지 회사에서 해고당하는 꿈, 짤리는 꿈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사실 지금은 그 누구도 피해갈 수가 없는 심각한 시기입니다. 삼성과 같은 대기업과 중소기업도 퇴직금을 많이 준비해야합니다.

 

회사에서 받는 월급으로 생활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이제는 회사는 옵션이고 자기가 하고 싶은 일, 좋아하는 일을 찾아서 수익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이제 회사는 당신을 먹여살릴 수도 없고 당신 또한 회사에서 오래도록 일할 수가 없습니다. 회사 나가면서 받는 퇴직금 또한 얼마 안됩니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