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하기 싫을때… 쳇GPT 사용해 물어보니? 차라리 르또 3등이 낫다!

728x170

내일은 정말 출근하기 싫은 월요일이다. 정말 출근하기 싫다.

 

그래서 요새 한참 열풍인 쳇GPT에 '출근하기 싫을때'를 물어봤다. 어떤 답변이 나올지 솔직히 궁금했다.

 

그런데... 참으로 형식적이고 교과서적인  말만 나오고 있다.

 

반응형

출근하기 싫을때의 쳇GPT 답변

출근하기 싫을 때는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1. 출근 전에 충분한 휴식을 취해보세요. 충분한 수면과 휴식을 취하면 체력과 기분이 좋아지며 출근을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2. 출근하기 전에 자신의 목표와 비전을 상기해보세요. 자신이 하는 일의 의미와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생각하면 출근하는 것이 더욱 의미있어질 것입니다.

3. 출근하는 동안 자신에게 보상을 줄 수 있는 것을 생각해보세요. 예를 들어, 좋아하는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거나, 오후 일정이 끝나면 친구와 만나는 등의 작은 보상을 생각해보면 출근하는 것이 더욱 즐거워질 것입니다.

4. 출근하는 길에 좋아하는 음악을 듣거나 오디오북을 들으며 기분을 전환해보세요.

5. 출근하는 일상을 변화시켜보세요. 다른 길로 가거나, 다른 교통수단을 이용해보는 등 새로운 것을 시도해보면 출근하는 것이 더욱 재미있어질 수 있습니다.

6. 출근하는 동료나 상사와 대화를 나눠보세요. 누군가와 이야기를 나누면 기분이 좋아지고, 출근하는 것이 더 쉬워질 수 있습니다.

7. 출근 전에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한 두 가지 즐겨보세요. 예를 들어, 운동을 하거나, 책을 읽거나, 휴대폰 게임을 하는 등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하면 출근 전 기분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7가지 답변을 해줬지만 1번과 3번외에는 딱히 와닿지가 않는다. 1번은 술 아니면 충분한 휴식이 될터이고 3번은 월급이고... 원~~ 내가 원하는 답변은 이게 아닌데 말이다.

 

300x250

차라리 르또 당첨이나 가르쳐줘라 쳇GPT야

아래 번호로 당첨만 된다면 다음주는 회사에 안나간다. 그리고 스트레스 적게 받는 직장을 구해서 부담없이 다니면서 로또 당첨금으로 편히 살고 싶다.

 

다들 그렇지 아니한가? 아래 번호 참고해봐라... 메일로 받을 때 절대 스팸이 아니니 걱정하지 말고

 

이번주 로또예상번호입니다



딱 이번주까지만 스트레스 받으면서 회사에 다니고 다음주부터는 그냥 놀면서 다니자!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