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성인인증, 유튜브 19인증 없이 성인인증(nsfw) 하는 기발한 방법 (ft.유튜브 숨겨진 기능들)

728x170

언제부터인가 우리는 손안의 영화를 자주보게 된다. 정말 몇 십년 전만 해도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었다.

 

그렇다면 우리나라 사람들이 동영상을 볼 때 가장 많이 이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은 무엇일까?

 

당연한 소리라고 하지 모르겠지만 KT가 조사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 스마트폰 이용자들 90% 이상이 유튜브를 통해 영상을 보고 있다. 그런데 자주 보는 유튜브이지만 편리를 위해서 만들어진 유튜브의 숨겨진 기능을 잘 아는 사람은 드물다.

 

지금부터 소개하는 유튜브의 숨겨진 기능은 알고나면 평생 써먹을 수 있는 유용한 기능이니 하나 정도는 알고 넘어가자.

 

 
 
 

 

●  PIP 기능

맛집 유튜브 영상을 보다 해당 식당을 검색하고 싶을 때가 있을 테다. 그럴 때마다 영상은 아래에 내려놓고 다시 새 탭을 열어 인터넷을 검색하는 경우가 많다.

 

만약 컴퓨터로 영상을 보고 있다면 이제 몇 번의 클릭만으로도 PIP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재생 중인 영상에 마우스 커서를 두고 오른 쪽 마우스를 두 번 클릭한다.

 

그러면 유튜브 설정 대신 크롬 혹은 웨일의 속성 기능이 뜰 것이다.

 

이때 PIP 기능을 클릭하면 재생 중이던 다른 탭 한구석에 작게 표시돼 영상을 보면서도 다른 작업을 할 수 있다. PIP 창의 위치과 크기는 자유자재로 변경이 가능하다.

 

잊지말자 영상에 대고 두 번 클릭이다.

 

 

 

● 구글 계정 로그인 안 하고 성인 인증 하기

종종 유튜브 영상을 보다보면 콘텐츠에 따라 구글 계정을 통해 성인인증을 해야하는 경우가 있지만 유튜브 영상에는 많은 성인을 위한 영상도 있다.

 

이런 성인을 위한 영상 때문에  호기심을 폭발적으로 많은 이들이 성인인증 뚫는 법에 대해 많은 검색을 하고 있다. 사실 유튜브 새로운 기능은 아니지만 많이 찾고 있는 기능이다.

 
 
 

만약 구글 계정이 없거나 로그인하기가 귀찮다면 컴퓨터 기준으로 간단하게 구글 계정 없이 성인 인증 영상을 볼 수 있다.

 

주소창에 뜬 해당 영상 주소 앞에 'nsfw '라고 치면 로그인 없이 성인 인증 영상을 볼 수 있다.

 

 

● 유튜브 자막 자동 번역

절차가 간단하다. 이렇게 설정을 해놓으면 자막에 자동번역된 내용이 표시가 된다.

정확한 내용으로 자동번역이 되어나오진 않지만 이해가 될 정도라 영어로 자막이 나오는 유튜브 자막은 이렇게 한국어로 변환해서 볼 수가 있다.

 

이렇게 계속 보다가 가끔씩 영어로 다시 자막을 설정해보자. 자기도 모르게 영어실력이 늘어남을 알수 있다. 믿지 싫으면 말고...

 

728x90

 

스킵 시간 설정

10초를 건너뛰는 기능은 이미 많은 유저들이 알고 있다.

 

스마트폰 앱으로 유튜브 영상을 볼 경우 화면을 두 번 두드리면 영상이 10초 스킵 된다. 그런데 10초보다 더 스킵 시간을 짧게 해 놓치는 부분을 최소화하며 영상을 빨리 감기 혹은 되감기를 하고 싶은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이럴 경우 앱의 설정 기능에서 앞뒤로 건너뛰기 탭에 들어가면 원하는 스킵 시간을 설정할 수 있다.

 

컴퓨터의 경우 화면을 일시 정지한 후 키보드 방향키를 누르면 1초 단위로 스킵이 가능하다.

 

300x250

 

● 특정 키워드 제외 시켜 원하는 영상만 찾기

 

수많은 유튜브 영상 중에서 내가 원하는 영상을 좀 더 정확하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

 

검색할 때 '-' 하이픈을 이용하면 특정 키워드를 검색에서 제외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배우 김선호의 영상을 검색할 때 1박 2일 관련 영상들을 제외하고 싶다면 검색창에 '김선호 -1박 2일'을 치면 된다.

 

마법처럼 김선호의 영상 중 1박 2일에 관련된 콘텐츠들이 제외된 검색결과를 받아볼 수 있을 것이다.

 

 
 

 

● 남은 시간 확인 하기

유튜브 영상을 보다 보면 종종 지금 보고 있는 영상이 정확히 몇 분 남았는지 궁금할 때가 있다.

 

보통 유튜브 영상의 시간 표시는 지금까지 플레이 된 시간이 나타난다. 이때 간단한 방법으로 해당 영상이 몇 분 남았는지 정확히 알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방법은 간단하다.

 

재생 바 위에 경과시간과 영상의 총 시간이 표시되는 부분을 먼저 찾아보자. 그 중 왼쪽 경과 시간을 클릭하면 영상의 남은 시간이 마이너스로 표시된다.

 
 
 

이제까지 유튜브의 숨겨진 기능, 유용한 기능을 간단히 설명을 했다. 필자가 사용해보니 유튜브 새로운 기능은 사용자의 요청으로 매년 개발되고 있다. 

 

위에서 설명했지만 유튜브 성인인증 뚫는 법은 사실 요청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유튜브 개발자가 알게 모르게 개발해서 오픈 한 것처럼 보인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