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자동차극장에서 밀정을

728x170

양평자동차극장에서 밀정을 보며

자동차영화관에 가 보신적이 있으신가? 본인은 없습니다. 그래서 가보고 싶었다. 가족과 같이 자동차 안에서 극장에서 볼 수 있는 영화를 볼 수 있다니 촌놈의 상상이 즐거웠다.

먼저 양평에 있는 세미원과 두물머리에서 관광,여행(?)을 하다가 해가 어둑어둑해 질 무렵 "양평자동차극장"으로 자동차를 몰았다.

 

상영하고 있는 영화는 "밀정"이다 송강호가 출연한다니 재미가 있겠다.

저녁 7시30분 부터 상영한다고 해서 미리 저녁을 먹었다. 편의점에서 사온 편의도시락과 사발면 한 그릇씩(^^), 차안에서 에어콘을 키고 뜨거운 컵라면을 먹으니 무진장 맛있었다.

"양평자동차극장"은 화장실도 깨끗하고 불편한것은 없었으나 몰지각한 고객들이 영화보는 중간에 실수를 했는지 뭔지 몰라도 라이트를 갑자기 켜는 바람에 영화 관람에 방해가 되었다.

영화도 재밌고 차 안에서 사운드 빵빵하게 올려서 보니 진짜 영화관에 온거 같은 착각이 들 정도였다.(약간 뻥을 보태서~~)

오늘 자동차극장을 방문한것은 영화보다는 다음에 또 올만 한가 확인할겸 해서다. 결론은 다음에 또 와야겠다. 낮에는 근처에서 여행을 하다가 저녁에는 볼 만한 영화를 선택해서 오는 것이다.

겨울에도 한번 와야겠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