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러울 것이 없는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보디빌더 TOP 10

728x170

직업적인 보디빌더가 되려면 보기에는 화려하게 보여도 체육관에서 수 많은 운동시간과 고통스러운 최상의 다이어트를 완성해야 하기에 보디빌딩은 쉬운 운동이 절대 아닙니다.


그리고 여기에 수 많은 대회에서 우승을 해야지만 스폰서와 잡지 그리고 기타 브랜드와 계속 계약을 체결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된다는 것이 결코 쉽지는 않지만

세계에서는 대회의 우승과 함께 거머쥔 명예와 부를 계속 늘려간 뛰어난 보디빌더들이 있습니다.


다음에 소개할 보디빌더들은 세상에서 가장 부유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같이 보시죠.




10. Mike O'Hearn

Mike O Hearn은 "Titan"으로 알고 있으며 전문적인 보디빌더, 배우 및 모델입니다. 특히 그는 500개가 넘는 세계적인 잡지표지의 모델을 하여 매우 유명합니다.


그의 자산은 약 250만 달러로 추정됩니다.


9. Dorian Yates

Dorian Yates는 1992년부터 1997년까지 올림피아(Olympia)의 우승으로 유명해졌으며 유명한 전문직 건축가이자 기업가이기도합니다.


Dorian Yates 의 자산은 약 400만 달러로 예상됩니다.


8. Phil Heath

Phil Heath는 2016년 Mr. Olympia 우승으로 Dorian Yates의 승리 기록과 동점을 이루게 된 유명한 보디빌더 입니다. 더구나 그는 최초로 스포츠 영양회사를 직접 설립하였고 수 많은 전문 피트니스 잡지에 출연한 전문 보디빌더입니다.


Phil Heath의 자산은 약 500만 달러로 알려져 있습니다.


7. Dexter Jackson

"블레이드"로 알려져 있는 그는 Arnold Schwarzenegger Classic 타이틀을 9번이나 획득하여 역사상 가장 많은 기록을 세우기도 했습니다. Flex 및 Muscle Development와 같은 유명잡지에 자주 등장했습니다.


Dexter Jackson의 자산은 약 7백만 달러로 추정됩니다.


6. Gary Strydom

1960년 생으로 남아프리카 공화국 출신이죠. 세계 보디빌딩 연맹(World Bodybuilding Federation)에서 챔피언 타이틀을 획득한 유일한 사람입니다.


Gary Strydom의 자산은 약 800만 달러로 예상됩니다.





5. Ronnie Coleman

보디빌딩의 전설로 알려져 있는 Ronnie Coleman은 우리시대에서 가장 성공한 보디빌더 중의 한 사람입니다.


올림피아 타이틀 8개를 연속 수상했으며 보디빌딩 및 휘트니스 클럽의 국제연맹 (International Federation of Bodybuilding and Fitness pro body builder)에서 우승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보디빌딩 외에도 그는 회사의 Ronnie Coleman Nutrition을 통해 스포츠 영양 및 웰빙제품을 판매합니다.


Ronnie Coleman의 자산은 약 1,000만 달러로 추정됩니다.


4. Triple H

Triple H로 알려진 Paul Michael Levesque는 프로 레슬러가되기 전에 한때 보디빌더였습니다. 그는 14세 때부터 보디빌딩을 시작했고 1988년 Teenage New Hampshire에서 우승하기도 했었습니다.


현재 그는 WWE 의 가장 유명한 슈퍼스타 중 한명입니다.


Triple H 의 자산은 약 2,500만 달러로 추정됩니다.


3. Jay Cutler

2017년 최고의 IFBB 전문 보디빌더 중 하나입니다. Jay Cutler는 2006년, 2007년, 2009년 및 2010년에 Olympia 타이틀을 획득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Jay cutler는 영양보충제 회사인 커틀러 영양(Cutler Nutrition)이라는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Jay Cutler의 자산은 약 3,000만 달러 정도로 예상됩니다.


2. Rich Gaspari

현재 나이 54세로 지금은 은퇴한 전문 보디빌더입니다. 그는 1980년과 1990년에 가장 권위있는 Mr. Olympia에서 우승을 하지 못하여 유명하지가 않았지만 2004년에는 IFBB 명예의 전당에 오르기도 했었고 2001년에 Gaspari는 가스파리 영양(Gaspari Nutrition)이라는 회사를 운영하기 시작했습니다.


Gaspari의 자산은 약 9,000만 달러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1. Arnold Schwarzenegger

아놀드 슈왈츠제네거


과연 이 분의 이름을 모르는 분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아놀드의 보디빌딩은 15세부터 시작이 되었으며 현 시대에서 최고의 보디빌더라고 해도 과언은 절대 아닙니다.


Mr. Olympia에서 7번의 수상경력이 있으며 보디빌딩에 관련된 수 많은 훈련운동 DVD 영상을 제작하고 수백권의 잡지에 모델이 되었습니다.




이런 유명세는 계속 이어져 갔죠. 특히 아놀드 슈왈츠제네거는 영화 "프레데터"와 "터미네이터"등 여러 영화에서 큰 성공을 거두게 됩니다.


또한 나중에는 캘리포니아 주지사가 되었습니다. 아놀드 슈왈츠제네거의 자산은 확실히 다른 부유한 보디빌더와 다릅니다.


Arnold Schwarzenegger 자산은 3억 달러로 추정! : 출처




공감 클릭은 힘이 됩니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