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안경 깨지는 꿈, 안경 부러지는 꿈... 안경 관련된 꿈 모음Zip

728x170

안경은 현대인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입니다.

 

예전에는 책을 많이 보면 그렇게 된다고 했고 시간이 좀 흐르니까 TV 그리고 지금은 스마트폰 때문에 시력이 저하가 되어 안경을 쓸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안경에 관련된 꿈도 많이 꾼다고 하는데요.

 

일반적으로 꿈에서 안경이 나오는 것은 사회적 지위, 협력자, 투시능력, 현명함, 명예, 위장술, 선전, 권리등을 상징한다고 하는데요.

 

과연 안경에 관련된 꿈은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지금부터  안경에 관련된 꿈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안경 깨지는 꿈

애정운이 약간 하락하여, 사귀는 애인과 잠시 마음이 멀어지게 될 수도 있다고 풀이합니다. 조금더 넓은 마음으로 상대를 이해하고 배려할 필요가 있습니다.

 

안경을 선물받는 꿈의 경우

나에게 도움을 줄 협조자를 만나 은혜를 입게 되는데요. 이러한 만남을 귀중하게 여기고 인연을 오래오래 지속시키시기 바랍니다.

 

안경 고치는 꿈 해몽

현재 자신은 인생의 나락을 향해 달려가는 중이지만, 조만간 그러면 안될 것을 깨닫게 되고, 망가진 인생을 회복하기 위해서 노력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깨끗한 물에 더러운 안경을 닦는 꿈

때묻은 나의 마음을 개과천선하여 올바르게 바로잡게 될 것이라 해석합니다. 그로인해 세상은 더욱 아름다워 보이고, 행복은 자신에게 가까워져 있을 것입니다.


남의 안경을 쓰는 꿈 해몽

조만간 자신의 일을 도와줄 뜻밖의 귀인이 찾아오게 되고, 그로 인해서 자신의 일이 수월하게 진행될 것을 암시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좋은 꿈이죠.

 

반응형


선글라스 깨지는 꿈 해몽

머지않아 예상치 못한 안 좋은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금전적으로 큰 손해를 입고, 정신적으로 큰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매사에 조심하세요.

 

벗어놓았던 안경을 다시 쓰는 꿈

새롭게 알게 된 사람의 도움으로 일이 잘 풀리게 됩니다.


다른 사람에게 안경을 선물하는 꿈

사회 봉사나 다른 사람을 도울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안경을 쓰고 거울을 보는 꿈

가까운 사람이나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새로운 시각, 생각을 갖게 될 계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잃어버린 안경 찾는 꿈 해몽

현재 자신은 삐뚤어진 길을 걷고 있다는 것을 경고하는 꿈이며, 앞으로 정직하게 살아가라고 경고하는 꿈으로 만약 지속적으로 삐뚤어진 길을 고집한다면, 조만간 큰 화를 입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안경이 부러지는 꿈

내가 아끼는 물건을 잃어버리게 되거나, 소중한 사람이 떠나가 그리워하게 될 것이라 해몽합니다. 내 곁에 있을때는 소중함을 모르다가, 떠나고 나면 그 가치를 깨닫게 되는 법이지요.

 

안경이 부러지는 꿈은 소중한 사람이 떠나간다는 의미

소 잃고 외양간 고치지 마시고 항상 주위에 있는 사람들은 소중하니 평소에 아껴주시기 바랍니다.


안경을 잃어버리는 꿈

내 목표가 잠시 흐지부지해져 방황하게 되거나, 심리적 상처를 입게 될 징조로 보고 자신의 마음을 좀더 가다듬고 중심을 잡으려는 노력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안경 시력과 맞지 않는 꿈

큰 프로젝트나, 큰 일에 대해서 현재 자신이 옳다고 판단하고 진행한 일이 빗나가게 되고, 그로 인해서 경제적으로 큰 손실을 입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안경 쓴 이성을 보는 꿈 해몽

세상을 보는 자신의 시야가 넓어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앞으로 밝은 미래가 찾아올 것입니다.

 
 
 


안경 쓰는 꿈 해몽

현재 자신은 고집불통의 성격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자신의 고집을 꺾지 않고 어떤 일을 진행한다면, 큰 화를 입게 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안경 쓰자 크고 선명하게 잘 보이는 꿈

안경에 관련된 꿈 중에서 제일 좋은 꿈인데요. 연구, 기술개발하는 사람이라면 곧 좋은 결실을 얻게 됩니다.

 

만약 정말 안경을 쓰자 사물이 크고 정확하게 보이는 꿈을 꾸었다면 아래 행운의 번호를 참고하세요. 다음 주부터 눈치보는 회사에 출근하지 않아도 됩니다.

 

안경 쓰자 사물이 잘 보이는 꿈이라면



안경이 부서지거나 부러지는 꿈

아끼던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가까인 지인과 멀어지게 될 수 있습니다.

 

안경을 써야 앞이 잘 보이는 꿈 해몽

현재 자신은 어떤 안 좋은 일에 휘말리게 되어서 정신적으로 큰 스트레스를 받고 있지만, 조만간 어떤 계기로 인해서 상황이 호전된다는 의미이니 너무 마음고생하지 마세요.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