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혁♥이새롬 공방에서 이렇게 하니 결혼설이 나오지

728x170

악뮤 이찬혁과 프로미스나인 멤버 이새롬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찬혁과 이새롬이 열애 중이라는 의혹이 확산됐다. 한 누리꾼은 두 사람이 자신의 지인이 운영하는 공방에 함께 방문했다고 주장했다.

 

공방을 함께 방문한 후 열애설이 휩쌓인 이찬혁과 이새롬
곧 결혼하더라도 이상하지 않은 이찬혁과 이새롬

이찬혁 프로필

신체 :168cm, B형

출생 : 1996년 9월 12일 (26세), 경기도 고양시
소속사 : YG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4년 4월 7일 AKMU 정규 1집 PLAY (데뷔일로부터 +3118일, 8주년 )

 

이새롬 프로필

신체 : 162.8cm |41kg| B형
출생 : 1997년 1월 7일 (25세), 강원도 춘천시
소속사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데뷔  :2018년 프로미스나인 미니 1집

 

 
 
 

이런 와중에 이찬혁은 최근 방송에서 결혼을 언급한 것이 뒤늦게 화제다.

이찬혁은 2022년 10월 1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결혼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그는 "집에 혼자 있는 게 힘들다. 다양한 사람을 만나지만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관계라고 생각하는 건 한 사람일 것 같다. 나랑 평생 함께할 사람, 부인이다"라고 말했다.

또 인생의 목표에 대해서는 "행복한 가정을 만드는 게 목표"라며 "결혼 상대만 있다면 내일이라도 하고 싶다. 결혼이 유일한 꿈"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 발언은 10월 17일 온라인에 이찬혁이 이새롬과 함께 있는 것을 봤다는 목격담이 확산하면서 재조명됐다.

 

네티즌 A씨는 "찬혁과 새롬이 사귄다고 한다. 지인이 운영하는 공방에 찾아와 작품을 사 갔다"며 "찬혁은 '나 혼자 산다'에 나와 고독한 척하더니 기만자였다"고 말했다.


또 이찬혁과 이새롬이 과거 SNS에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다면서 1년째 열애 중인 것이 아니냐고 추측했다. 

 

이와 관련해 양측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와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정말 사귀고 당장 내일이라도 결혼할 수 있다는 거 아님?? 

 

이찬혁과 이새롬이 결혼을 한다면 그의 결혼을 응원해줄 사람이 많다. 아직 그들에게서 미움을 찾을 수가 없기 때문이다.

 

정말 좋은 결실을 맺으면 두 사람의 앞날에 항상 행운과 예쁜 사랑이 있기를 바란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