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와 하비는 결혼75주년이 되었습니다.

728x170

어마와 하비!


어디선가 들어보셨던 이름 아닌가요? 그렇지요 바로 미국을 강타했던 태풍의 이름입니다. 그런데 이 이름을 가지고 있는 부부가 실제로 있었습니다. 올해 7월에 104세가 되었던 하비, 11월에 93세가 될 어마 이 두분은 결혼 75주년이 된다고 합니다.


이 둘은 1942년에 결혼을 했습니다.


이 두분은 20세기의 주요 사건들을 생생하게 기억하고 있습니다. 처음 비행기를 보았을 때부터, 대공황 때 , 닐 암스트롱 (Neil Armstrong)이 달탐험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최근 전화 인터뷰에서는 Schluter 부인은 John F. Kennedy 대통령이 암살 당하던 날 워싱턴의 Spokane에서 집 근처의 날씨를 회상했습니다.


하비는 1981년 폭풍우의 이름으로 처음 사용되었으며 여섯 가지 다른 폭풍우가 그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6년마다 하비를 따랐던 강풍이 아이린(Irene)이라고 불렸습니다. 그러나 2011 년 허리케인 아이린 (Hurricane Irene)은 카리브해와 동부 해안의 많은 도시를 붕괴 시켰고 더 이상 이 이름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하비와 어마가 태어 난 때는 20세기 초이고 여러가지 발명품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이 발명품들이 새로운 세계를 탄생시키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자기들의 이름과 같은 어마와 하비라는 태풍이 모든 것을 파괴하는 것을 보고 "정말로 슬픈일이다"라고 말씀 하셨습니다.





공감 클릭은 힘이 됩니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