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투병, 삭발해도 여전히 아름다운 서정희 근황… 마음이 뭉클하다!

728x170
  • 서정희는 그의 인스타에 항암치료의 모습을 전했습니다.

서정희는 2022년 4월 유방암 투병 소식을 알려 주위를 안타깝게 했는데 최근 그녀의 근황이 전해졌습니다. 그는 유튜브와 SNS 등을 통해 투병 중인 근황을 전하고 있었습니다.​

서정희는 1982년 개그맨 서세원과 결혼했지만 2015년 이혼했는데요.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미국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그의 딸입니다.

 

최근 서정희는 2022년 10월 12일 인스타 계정에 "가발을 벗고"라며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사진 속 서정희는 삭발한 머리에 모자를 착용한 모습입니다. 앞서 그는 항암 부작용으로 머리카락이 계속 빠지고 있어 삭발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서정희는 "항암치료를 하면서 열이 올라 생사를 오갈 때 딸 동주가 내 귀에 속삭였다. '엄마, 병 치료하고 얼른 일어나 여행 가자.' 그 말에 힘이 났다. '그래 우리 딸하고 여행 가야지"며 "아픈 중에도 하나님께 어서 병이 나아 여행 갈 수 있게 해 달라고 여러 번 기도했다. ​

내게 여행은 영감을 주고 활기를 준다. 특히 글이 안 써질 땐 여행이 최고다"고 적었습니다.

 

 
 
 

서정희 프로필은 아래와 같습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은 말도 전했는데요.

 

 
 
 

"나는 지금 내 몸을 건축하고 있다. 몸도 건축물이라고 생각한다. 아무리 튼튼하게 지은 건축물이라고 해도 비바람을 맞고 세월이 지나면 상하기 마련이다. ​

오래된 건물을 보수하듯 나 또한 보수해야 할 시기가 온 것뿐이리라. 새롭게 칠하고 닦고 조이면서 다시 쓸 만하게 만들며 살고 싶다"고 덧붙였습니다.

글을 본 네티즌들은 "어쩜 머리카락이 없어도 멋지시다. 강하게 이겨내리라 믿는다", "머리 길렀을 땐 세상 소녀 같더니 지금은 너무 힙하다. 늘 응원하겠다", "아이돌인 줄 알았다", "머리가 길어도 빡빡 밀어도 다 그냥 아름답고 멋지다" 등 응원 댓글을 남겼습니다. 

 

부디 서정희씨가 항암치료를 잘 받고 쾌유하셔서 예전의 아름다운 모습을 다시 봤으면 합니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