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내년 5월부터 공무원의 인터넷 접속을 제한

싱가포르 중심가내년 5월부터 싱가포르 공무원은 업무용 컴퓨터로 인터넷에 접속하는 게 완전 금지될 예정이라고 영국의 가디언이 24일(현지시간) 보도했다.


http://news.joins.com/article/20502736?cloc=rss|news|home_list

사이버 공격에 대비해 세세하게 준비하는 것은 좋고 우리도 본 받아야한다.

내 정보는 벌써 탈탈 털려서 세계 어디에서 사용되고 있겠지~~ 그런데 요새는 그냥 개인정보 뿐이 아니라 의료정보도 탈탈 털린다고 한다.

내가 만약 수술을 하고 약을 먹고 있다면 그 정보가 외부로 흘러나가 아프리카 오지에서도 내 이름으로 검색하면 내가 언제 수술을 했고 무슨 약을 먹는지 어떻게 먹는지 그런 세세한 정보도 나온다고 한다.

중간에 어떤 놈이 내 정보를 팔아먹었는지 정작 나는 모르고 그 팔아먹은 놈만 지 배때지 배불리는 거다.

C-Bal  이다.


영화에 자주 등장하는 소재 중에 은행이 해커에게 뚫려 은행도 모르는 사이에 고객 돈이 다른 놈의 통장에 들어가는 내용들이 자주 등장한다.

나는 이게 앞으로 더 자주 일어날거라 본다. 그리고 이게 현실이다.

분명히 은행이나 정부에서 쉬쉬 할뿐 많이 일어났던 그리고 일어날 일이라고 확신하다.

얼마 전 인터파크가 고객정보를 탈탈 털렸잖은가? 북한이라고 하는데 정말 북한의 소행인가? 의심이 든다.

여튼 내 정보로 엄한 놈이 돈 버는 희한한 세상이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