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만 해도 오금저리는 세계의 특수부대들

728x170


미국의 특수부대는 오사마 빈 라덴의 암살을 위해 최전방에서 임무를 완수했었고 이에 못지 않은 특수부대들이 세계 각 나라에는 존재합니다.


그들은 고도로 훈련이 잘 되어 있고 언제 어디에서든지 출동을 할 수가 있습니다. 단지 보는 것만으로도 오금이 저리는 그들! 각 나라에는 어떤 특수부대들이 존재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미국의 네이비 씰 (US Navy SEAL)

SEAL의 주요기능 중 하나는 강, 바다, 늪 또는 해안선에서 유래하여 반환되는 소규모 해상 군사작전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현대 미국 해군 SEAL은 2차 세계 대전에서 유래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 미 해군은 해변의 접안과 해안 방어선의 은밀한 정찰에 대한 필요성을 인식하여 Observer Group에서 진주만 공격 직후 9개월 만에 결성되었습니다.


2. 영국의 SAS

1941년에 설립 된 SAS는 공식적으로 1950년에 영국 군대의 부대가되었습니다.이 부대는 은밀한 정찰, 대테러 및 인질 구조에서 어떤 것도 처리가 가능합니다.


3. 프랑스의 특수부대

2015년 1월 7일 현지 시간으로 11시 30분경 IS소속의 두 형제가 파리의 주간지 회사인 Charlie Hebdo 사무실에서 각종 무기로 난사를 하여 12명 이상의 사상자가 발생하였습니다. 만약 이 특수부대가 있었다면 상황은 달라졌을텐데 불행히도 이 사건이 일어난 후에 특수부대가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4. Shayetet 13(이스라엘 특수 부대)

테러와의 전쟁에서 이스라엘인은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경험이 많을 것이다. Shayetet 13 부대는 이스라엘 해군의 일원으로 해상 전쟁과 해상 보안 및 정보 수집을 전문으로합니다.


5. 오스트레일리아 SASR


6. 독일의 KSK

독일의 KSK는 군대에서 따로 지원한 군인으로 구성된 군대입니다.


7. 러시아의 Spetsnaz

Spetsnaz는 전 세계적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지구상에서 가장 잔인하고 힘든 특수 부대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8. 캐나다 JTF2

JTF2는 Joint Task Force 2를 의미하며 캐나다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이 사람들은 전 세계에서 특별한 작전을 수행하며 주로 캐나다 특수 작전 연대와 함께 카운터 테러 작전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특이할 점은 이 부대원들은 비밀로 쌓여 있어서 그들에 대한 정보가 거의 없습니다.


9. 델타포스

델타포스는 영화에서 보지 않은 사람이 거의 없을 정도입니다. 그들의 주된 임무는 최전방에있는 상황을 감안한 정찰 임무와 전문 정찰 임무가 있습니다.


10. MARSOC

많이 알려지지 않았다고 해서 그들을 무시했다가는 속된 말로 "아작"이 납니다. 이 사람들은 미국 해병대 특수 작전 사령부에서 왔으며 해병대의 일원입니다.


11. 프랑스의 Commando Marine

이 부대원은 육지와 해상에서 무서운 세력입니다. 그 좋은 예가 프랑스 해군 대신 특수 작전을 수행하는 프랑스 해병대입니다. 이 부대에는 600명 정도의 사람들이 있으며 주로 프랑스 북서부의 브리타니에서 일합니다.


12. 노르웨이 해군 특수 작전 사령부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첨단 장비로 무장한 세계에서 가장 엘리트한 군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13. 미국의 스나이퍼

이들의 외모가 우습게 보이지만 이 부대원은 세계에서 가장 정확한 저격수들입니다. 미 육군 특수부대에 속해있고 고도로 훈련을 받았고 한번 잡은 타겟에 대해 절대 인간미는 없습니다.




14. 폴란드의 GROM

GROM은 5 개의 폴란드 특수 작전 부대 중 하나이며 1990년 여름에 공식으로 탄생하였습니다.


15. 그린 베레

미국 육군, 해군 및 공군에는 수많은 특수 부대가 있지만 그린 베레 같은 명성은 거의 없습니다. 이 사람들은 세상에서 그들이 어디에 있든, 또는 시간대에 상관없이 임무를 완수합니다. 그들의 임무에는 전투 수색, 마약 소탕 작전, 인질 구조조차도 포함되지만 전세계의 평화 유지 활동에도 참여합니다.


16. 세르비아의 헌병대

세르비아 헌병대 (Serbian Gendarmerie)는 2001년 공식적으로 설립 된 세르비아 내무부의 한 분과입니다.이 사람들은 민간인이거나 군대 인 분쟁을 처리하고 코소보 전쟁 중에 활동했습니다.


17. 탄자니아 특수부대

엘리트 부대를 소유한 것은 유럽과 미국만이 아닙니다. 많은 테러가있는 아프리카에서도 평화를 지키고 사람들을 안전하게 지킬 수있는 일을하는 전문가들이 있습니다. 이 사람들은 TPDF 또는 탄자니아 인민 방공군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964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이 사람들은 사람들을 위해 일하며 주로 민간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18. 대만의 ROC

엘리트 부대라고 중국이 제외되지 않습니다. 이 위협적인 마스크를 쓴 군인들은 몇 년동안 살을 베고 뼈를 깍는 혹독한 훈련 속에서 살아남은 최정예 군인들입니다.





19. 오스트리아의 Jagdkommando


20. 이라크 특수부대

걸프전 (1 · 2 버전) 이후 이라크에서는 정부를 보호하고 이라크 시민들의 복지를 위해 엘리트 군인에 대한 요구가있었습니다. 이 요원들은 국방부로부터 자금을 조달받아 2003년 연합군에 의해 훈련을 받았습니다.


21. 페루의 특수부대

남미는 항상 불안과 폭력이 잠재된 곳입니다. 이런 이유로 페루의 특수부대가 존재합니다.


22. 덴마크의 Huntsmen Corps

언뜻 보다가는 심장이 멎을만한 포스입니다. 이 부대는 1785년에 모두 공식적으로 출범이 되었고 1995년 이 군대 출신 6명으로 구성된 팀이 보스니아로 파견되어 카운터 저격용 정찰 임무를 수행했습니다.


23. 독일 엘리트 SEK-M

실제로 전투 훈련을받은 고도로 훈련 된 수영 선수들입니다. 그들은 독일 해군의 유일한 특수 부대로서, 1955년 독일이 나토에 합류했을 때 설립되었습니다.


공감 클릭은 힘이 됩니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