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이빨 빠지는 꿈은 길몽? 흉몽? 이빨 꿈 = 로또 1등 꿈

728x170
이빨 빠지는 꿈은 흉몽일 가능성이 큼
이빨에서 피가 나는 꿈은 길몽(로또1등)
덧니꿈은 새로운 인연을 만나다는 의미

피곤할 때 자주 꾼다는 꿈. 꿈을 꾼다는 것은 미래를 암시한다는 의미가 있다고 한다.

 

그런데 이빨에 관련된 꿈은 어떨까? 아시다시피 이빨은 오복 중의 하나다.

그만큼 소중한 신체부위 중 하나지만 이런 이빨이 갑자기 빠져버린다면 당황할 수밖에 없다. 그래서 이빨빠지는꿈은 많은 이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하는 조금은 꺼림칙한 꿈이라고 할 수 있다.

이빨 빠지는 꿈은 부위에 따라 여러 가지 의미로 해석될 수 있는 꿈인데, 꿈에 나오는 모든 상황과 물품들은 일종의 무의식의 상징으로 볼 수 있기 때문이다.

다양한 해몽법과 꿈 분석을 통하면 이빨빠지는꿈에 대해서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자.

 
 
 



○ 이빨 빠지는 꿈, 임플란트 빠지는 꿈
앞니 빠지는 꿈과 같은 이빨 빠지는 꿈은 집안에 근심이 생길 수 있는 꿈이다. 부모님이 돌아가실 수 있는 흉몽일 수도 있고 집안에 복잡한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조심할 필요가 있다. 임플란트 빠지는 꿈도 마찬가지다.

○ 송곳니 빠지는 꿈
송곳니 빠지는 꿈은 두 가지의 경우로 해석될 수 있는데 자신의 주변 인물, 친한 동료나 선후배 등에게 문제가 생길 수도 있는 꿈이거나 좋은 일이 나타날 수 있는 징조의 꿈이기도 하다.

○ 이빨 빼는 꿈
이빨 빼는 꿈은 ​가까운 지인이나 친척중 한사람이 죽게 되는것을 의미로 흉몽으로 알려져 있다.

○ 이빨 깨지는 꿈
이빨 깨지는 꿈은 자신이 추천하는 일이나 건강에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다.

단순히 이빨 깨졌을때와 달리 어금니 빠지는 꿈은 집안의 금전적인 부분에 문제가 생기거나 웃어른들의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의미한다. 대체적으로 윗니는 자신보다 손윗사람을 아랫니의 경우는 손 아랫사람으로 상징되기도 한다.

○ 이빨에서 피가나는 꿈
이빨에서 피가 나는 꿈은 오히려 좋은 의미로 해석될 수 있다. 재물운이 상승해서 예상치 못한 금전적 이익을 자신의 가족이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

○ 썩은이가 빠지는 꿈
썪은이가 빠지는 꿈은 주변에 좋지 않았던 인물이나 일들이 사라지는 꿈을 의미한다.

○ 이빨이 새로 나는 꿈
이빨이 새로 나는 꿈은 자신에게 새로운 인물이 오거나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자신이 다른 사람의 이빨을 뽑게 되는 꿈은 다른 사람에게 자신이 큰 도움을 주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

○ 치아가 하얗게 반짝이는 꿈
원하는 일이 술술 풀리는 경험. 치아가 하얗게 반짝이는 꿈이라면 건강, 행복, 성공 등이 찾아오는 좋은 꿈이다. 자신을 포함해 주변 곳곳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고 원하는 일이 술술 풀리는 경험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 치아를 드러내고 슬피 우는 꿈
사람들 간의 관계가 급격히 나빠지고 불화가 찾아옴. 치아를 드러내고 슬프게 우는 꿈은 앞으로 큰 장애물이 생길 것으로 풀이된다. 사람들 간의 관계가 급격히 나빠지고 불화를 겪을 것이다. 진심 어린 충고가 때론 다른 사람에게 지나친 간섭이 될 수 있다.

 

 
 
 


○ 치아 주변에서 피가 나는 꿈은 로또1등 당첨꿈
재물을 벌어들이게 되는 꿈으로 피가 나는 꿈을 꾸면 종일 찝찝한 기분이 들지만 의외로 치아 주변에서 피가 나는 꿈은 재물을 벌어들이는 좋은 꿈이다.

 

만약 정말 피가 이빨 주위에서 나는 꿈을 꾸었다면 아래 번호로 당장 구매해봐라. 분명 로또1등 당첨의 기회가 올것이다.

 

 


○ 덧니가 나는 꿈
새로운 인연을 의미하는데 덧니는 새로운 인연이 생길 것을 의미하며 처한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 해몽으로 풀이된다. 

자식이 있는 사람이라면 며느리나 사위가 생기는 꿈이다. 혹은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사업상 새로운 조력자를 얻게 될 것이다. 또한, 솔로라면 조만간 이성 친구를 만날 수 있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