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특보' 손 놓은 방송사들…"JTBC 제대로 된 특보"

728x170
지진이 발생한 직후 대부분의 방송사들은 정규 편성 프로그램을 방영하느라 지진 특보에 늑장대응했다는 비판을 사고 있다. JTBC는 유일하게 지진 특보체제로 전환해 관련 내용을 발빠르게 보도했다.

http://news.joins.com/article/20591184?cloc=rss|news|home_list

공영방송? 뭐가 공영방송인가? 재난이 일어난다면 제일 먼저 보는게 방송이다.
그런데 방송에서 희희낙낙하는 예능이나 기타 다른 연관성이 전혀 없는 방송이나 때리고 있으니.... 국민들이 뭐라고 하는지 물어보지 않아도 뻔한거 아닌가?

예전에 발생했던 경주지진에 대해서 블로그에 글을 쓴 적이 있었다. 그런데 어제 경주에 지진이 일어나자마자 내 블로그 순간접속자 수가 700명이 넘어섰다.

이 접속자 수가 그냥 호기심으로 일반인들이 접속해서 봤다고 하는 한심한 놈들은 없을것이다.

긴박한 상황에서 재난소식을 알아서 피할거 아닌가? 그래야 살수가 있지!

내 블로그도 이런데 당연히 S,M,K등 일반 방송을 먼저 보지 않는가?

JTBC 외 방송사들은 꼭두각시다. 배부른 돼지 같은 윗대가리 놈들이 시키는대로 하지 않은가?

JTBC 는 국민들이 제일 신뢰하는 방송사이고 손석희 사장님은 국민들이 알 권리를 보장해주시는 "신" 이십니다. 존경합니다. 진심으로~~

지금도 TV를 보고 있는데 다른 방송사들은 뒷북 엄청 치고 있다. 저렇게 해도 먹고 사는거 보면 참 희한하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