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케이스에 갇힌 이 남자의 정체는?

반응형


사진을 보시면 작은 유리케이스에 남자가 갇혀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여러 명의 사람들이 돌아다니는 커다란 장소에 이런 유리케이스가 몇 개씩 보입니다.


이 유리케이스에 왜 남자는 갇혀있는 것일까요? 그 이유를 지금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쇼핑몰 방문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지루하고 실망스러운 경험이 될 수가 있습니다. 특히 남자들에게는 이런 경우가 많이 해당됩니다.


좋아하지 않는 쇼핑을 아내와 함께 한다면 정말 약간의 고통이 수반되지요?



영국방송공사 BBC에 따르면 중국의 한 쇼핑몰에서 쇼핑이 즐겁지 않은 남자를 위해서 이런 공간을 마련했다고 합니다.


이 유리케이스의 이름은 "Husband Storage", 굳이 번역을 한다면 표현이 좀 그런데 "남편 저장공간"이라고 하면 될 거 같습니다.



이 "남편 저장공간"은 내부에 편안한 의자가 있고 90년대부터 인기있는 다양한 비디오 게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내가 쇼핑을 할 동안에 여기에서 본인만의 시간을 편히 보낼 수가 있는 것이지요.


그런데 "남편 저장공간"의 제일 큰 단점은 공기조절이 잘 안된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땀을 흘리면서 게임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이 안에는 음료수를 들고 들어갈 수가 없습니다.


이런 이유로 "남편 저장공간"을 이용한 사람들은 이 공간을 설치한 것이 좋은 아이디어인지 아닌지 의문이 생깁니다.


만약 우리나라에도 이런 공간이 생긴다면 이용하시겠습니까?




공감 클릭은 힘이 됩니다!

728x90
그리드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