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족으로 살아가면 피곤한 이유 14가지

여자들은 한번 씩은 왕비가 되는 꿈을 꿉니다. 동화에서 나오는 성과 아주 잘생긴 왕자 그리고 커다란 왕국을 생각하는 환상에 사로 잡히게 됩니다.


그러나 실제로 왕족으로 살아가는 삶을 보게 된다면 그렇게 쉽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350년만에 영국 왕실에 입성한 평민 출신의 왕실 며느리인 캐서린의 보통의 삶과 왕족으로 살아갈 때의 차이점들은 어떤것들이 있는지 온라인 매체 "브라이트 인사드"에서 소개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4. 사인 서명

일반인들과 악수를 하거나 사진을 찍는 것은 가능하지만 왕실의 규정에 따르면 공식문서에만 서명이 가능합니다.


13. 사무실 보다는 외근

안락한 사무실에서 일하는 것보다는 외부사람들과 자주 접촉을 하면서 자선단체, 학교, 병원등에 방문을 해야 합니다.  본인에게 주어진 시간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12. 정해진 음식만 먹는다

조개나 굴같은 음식이 잘못 보관되어 상한 음식을 섭취했다면 심각한 건강상의 문제가 발생됩니다. 그래서 왕가에서는 정해진 음식외에는 먹지 못하게 합니다.


11. 화려함보다는 자연적인것을 선호

왕족에서는 화려한 것을 추구하지 못합니다. 손톱에도 일반적인 장식을 할 수가 없고 화련한 매니큐어 색보다는 살색과 같은 것을 사용해야합니다.


10. SNS는 금지

왕가에서는 개인적인 소셜미디어 사용이 엄격히 금지가 되어있습니다. 왕가의 소식들이 외부에 알려지는 것에 대해 상당히 조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9. 신체접촉의 제한

좋아하는 사람과의 자연스런 포옹도 왕족의 일원이 되었다면 엄격히 자제를 해야 합니다. 이런 이유로 왕가의 부부가 문제가 있다는 내용의 뉴스가 가끔 나오기도 했습니다.


8. 혼자만의 쇼핑은 금지

보통사람의 쇼핑은 혼자서 자유롭게 얼마든지 쇼핑이 가능하죠. 그러나 왕족이 되었다면 안전상의 이유로 항상 보디가드와 같이 이동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외부에 외출을 할 때는 항상 옷차림에도 신경을 써야 하죠.


7. 모피보다는 일반적인 옷

모피를 좋아하는 여성분들이 많으시죠. 그러나 왕족들은 살아있는 생명체를 죽여서 만든 옷보다는 일반적인 옷들을 입습니다.





6. 투표

왕실의 다른 사람들처럼 투표하지 않습니다. 모든 군주는 정치를 통해 중립성을 유지하고 명성을 훼손하지 않습니다.


5. 단아하고 우아한 의상만

왕실의 며느리가 되기전에는 자유분방한 옷들을 입어도 상관이 없었지만 왕가의 며느리가 되고 난 뒤로는 그렇지 못합니다. 아무래도 외부의 눈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4. 놀이의 제한

왕실에서 정한 게임외에는 무의미 한것으로 간주됩니다. 자유롭게 게임도 하지 못하는 왕실입니다.


3. 가족의 비행여행 제한

여러가지 비행기 사고로 인해서 왕실에서는 왕족 계보를 보호하기 위해 가족이 단체로 비행기 여행 하는 것에 대해 금지되어있습니다.


2. 각자의 자리가 있다

앉을 때나 서 있을 때의 각자의 자리로 각각 따로 있습니다. 그리고 여왕이 식사를 멈춘다면 다른 사람들도 똑같이 먹는 것을 멈춰야 합니다.


1. 주 3회이상의 관리

왕실의 며느리는 항상 우아하고 젊게 보여야 합니다. 그래서 일주일에 3번이상은 몸 관리를 받아야 합니다. 이런 내용들은 외부에 절대 노출되지 않는 비밀입니다.



공감 클릭은 힘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