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여행 주말나들이로 좋은 곳

728x170

밤에 선선한 바람이 분다. 벌써 가을이다.

그렇게 덥던 날이 언제인지 금방 잊어버린다. 주말 집에만 있기엔 답답하고 멀리 가기엔 피곤하지 않은가? 그럴 때 여기에 가봐라.

 

정말 추천한다. 북한산 아래에 있는 도선사이다. 우이동 방향에 있고 그렇게 멀지 않다.

4호선 성신여대입구 1번 출구에서 내려 109번을 타고 종점까지 오면 된다.

 

도선사는 가족나들이로 좋고, 젊은 청춘이라면 데이트 장소로  더더욱 추천한다.

 

차로 그냥 도선사까지 마시고, 109번 종점에서 내려 도선사까지 꼬옥~~ 걸어가야 한다.

 

약간의 체력이 뒷받침!!

하지만 땀을 흘린만큼 좋은 것을 분명히 얻을 수 있다. 아니면 날 죽여라~~

 

그리고 먼저 이야기 하는데 올라가다 보면 개나리 산장이라고 있는데 여기서 먹는 닭백숙이 또한 일품이다.

 

몇 개의 사진과 동영상을 보시고 이번주 주말에 나들이 코스로 정해라. 이 사진들은 109번 종점에서 도선사입구까지 가는 길에 찍은 사진이다.

 

 

 

 

 

 

 

 

 

 

 

 

도선사 내부에 들어가면 조용하고 점심시간에 맞게 방문한다면 점심은 공짜로 해결 할 수도 있다.

 

 

 

 

 

 

 

 

 

도선사 내부를 다 봤다면 이제는 다시 109번 종점까지 내려가야 한다. 도선사 입구에서 109번 종점까지 왕복하는 버스가 있기는 한데.... 왠만하면 그냥 걸어서 내려가라.

 

올라오면서 보았던 풍경하고 내려가면서 보는 풍경은 다르다. 젊은 청춘들이라면서 무조건 걸어서 내려가라. 이만한 데이트 코스가 어디 있는가?

 

 

 

109번 종점 근처까지 왔으면 막걸리 집들이 보일것이다. 너무 많이 마시지 마라.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