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화냐? 코로나19도 피해 간다는 독특한 집들

728x170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의 심각성이 날이 갈수록 심해지고 있습니다. 확진자와 사망자가 매일같이 끊임없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죠.

이런 시기에 돈 많은 부자들은 바다위의 섬과 거대한 주택을 구입해서 주위 사람들을 피해 지낸다는 뉴스가 간혹 들리기도 합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렇게 많은 돈을 들여서 섬과 주택을 구입하지 못하지만 잘 찾아보면 돈을 들이지 않고서도 주위 사람들을 피해서 지낼 집이 있습니다.

어떤 곳이 코로나19를 피해갈 수 있는 집일까요?

 



⊙ 물 위의 나홀로 집

미국과 캐나다 사이에는 1,864개의 많은 섬이 있습니다. 그 중의 가장 큰 섬은 1,500명이 거주할 정도로 큽니다.

그런데 이 집은 몇 명이나 살 수 있을까요? 크기가 작은 섬이라고 무시하지 마세요. 

사람들을 피해 혼자 보낼 곳을 찾는다면 이 집처럼 좋은 곳이 있을까요?

⊙ 땅속의 시원한 집

땅속은 항상 똑같은 온도를 유지하기 때문에 이 집은 물건을 보관하기도 좋고 사람이 살기에도 무난합니다. 

먹을 것만 충분히 있다면 코로나19가 없어질 때 까지 이 집안에서 버틸 수 있지 않을까요?

⊙ 1 제곱미터의 집

주택 난이 심해지는 지금 시대에 이 자그만한 집은 어떨까요? 

여름에는 덥고 겨울에는 추운 단점이 있지만 작고 가벼워 성인남자 혼자 끌고 다닐 수 있어서 아무곳이나 이동하기 편합니다.

 



⊙ 떠다니는 달걀집

낚시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이 집은 환상이죠.
이 집은 물 위에 떠다닐 수 있어서 주위의 간섭 없이 편안하게 본인의 시간을 보낼 수가 있습니다.

⊙ 걸어다니는 집

아이들이 신기한 눈으로 바라보고 있죠. 정말 움직이는 집이지만 아주 천천히, 아주 천천히 조금씩 움직이는 집입니다.

내부에는 따뜻한 난로가 있고 동력은 태양전지를 이용합니다.

⊙ 시랜드

지금 보시는 포트 러프스(Fort Roughs)는 영국이 2차 세계대전 중에 1942년에 건설한 해상 요새로서  전시중에는 150~300명의 병력이 상시 거주하고 있었으나, 전쟁 종료 후 1956년 이후에는 그 어떠한 사람도 남지 않게 되면서 방치되었습니다. 

1967년 9월 2일 영국 육군 소령이었던 패디 로이 베이츠가 남다른 눈으로 이 섬의 가치를 발견하고 독립선언을 발표하여 시랜드라고 이름지었습니다.

작게 보여도 하나의 왕국입니다. 

위의 집들 중에 어떤 집이 코로나19를 피할 수 있는 최상의 집일까요?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