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승무원과 눈을 마주치지 않으면 생길 수 있는 일

728x170

비행기를 탑승하면 항시 "안녕하세요?"라고 웃는 얼굴로 인사를 하는 승무원들입니다. 그러나 매서운 눈으로 당신을 바라보는 것을 인식하지 못하셨죠?


비행기의 승무원은 서비스를 주로 하고 있지만 안전을 언제나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항상 문제가 될 수 있는 것을 확인하고 미리 예방하는 훈련을 받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항상 승객을 보면서 여러가지 문제에 대비하고 있는 것이죠.


승객인 당신이 다음과 같은 행동을 했다면 승무원은 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까요?



1. 눈을 마주치지 않는다면

눈을 마주치지 않으면서 대화를 한다면 승무원은 긴장을 하게 됩니다. 


사람의 눈을 피하는 것은 "정서적으로 안정적이지 못하고 기타 다른 여러가지를 숨기고 있다"는 생각을 하게 하여 불안한 느낌이 들기 때문입니다.


계속 대화를 피하거나 눈을 보지 않는다면 분명 당신을 조사하기 시작합니다.



2. 여자승객의 배가 부른 상태라면

임신 중에는 비행기를 탑승하면 안되는 기간이 있습니다.


이 기간 중에 비행기를 타려면 의사의 진단서가 필요하죠. 혹시나 하는 미연의 사고를 방지 하기 위해서 승무원이 확인을 할 것입니다.




3. 긴장하거나 아픈 모습이 보였다면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면 비행에 대한 두려움인지 아니면 다른 이유 때문인지 계속 확인을 할 것입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정말로 아프고 그런 모습을 보였다면 승무원은 역시 긴장상태로 돌입합니다.


당신이 비행하는 동안은 아프지 않고 편안하게 여행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승무원의 기본 임무이기 때문입니다.



4. 건강한 몸과 매너있는 행동을 했다면

승무원은 비상 상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승객을 미리 찾습니다. 그 승객은 몸이 건장하고 남에게 즐거운 마음으로 도움을 줄 수 있어야 합니다.


주로 혼자 탑승한 사람이 그 대상이 됩니다. 당신인가요?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