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기 전에 보면 행운? 세계의 희한한 꽃 10가지

728x170

이 세상에는 아름다운 꽃들이 너무 많습니다.


그런데 그 아름다운 꽃들 중에는 우리의 생각 이상으로 희한한 모양을 하고 있어 웃음이나 감탄을 자아내게 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살아 생전 보기 힘든 '희한한 꽃 10가지' 같이 보시죠.



1. LAUGHING BUMBLEBEE FLOWER


보기에도 이상한 이 꽃은 암컷의 꿀벌처럼 보이기 위해 진화를 했습니다. 수컷의 꿀벌이 이 꽃을 보고 암컷이라 착각을 하여 접근하게 되면서 수컷의 몸에 꽃가루가 묻게 되는 것이죠.


종족번식을 위해서 잘 진화를 했네요.




2. NAKED MAN ORCHID


이 난초는 지중해에서만 볼 수 있으며 3월과 4월 사이에 꽃을 피울 수 있습니다. 웃고 있는 얼굴과 누드의 몸처럼 보이는 꽃잎의 모양을 보고 이름이 지어진 것이죠.



3. FLYING DUCK ORCHID


오리가 날고 있는 있는 모양과 아주 흡사합니다.


오스트레일리아에서만 발견되며 꽃잎의 길이는 1.5cm 정도 작습니다. 9월과 1월 사이에 자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4. HOOKER’S LIP FLOWER


이 꽃을 보시면 뽀뽀하고 싶으실겁니다.


꽃명에서 알 수 있듯이 이 꽃은 촉촉한 입술과 같은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이 꽃은 중남미의 열대 우림에서 발견되며 나비나 꿀벌 그리고 작은 새를 입술 모양의 꽃잎으로 유혹하여 꽃씨를 묻히게 합니다.



5. DANCING LADY ORCHID


'춤추는 여인'이라는 이 꽃은 남아메리카와 멕시코가 주 서식지입니다. 가을부터 겨울까지 꽃이 피는 시기이며 1800년 스웨덴 식물학자인 올라프 스와르츠(Olaf Swartz)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






6. WHITE EGRET ORCHID


하얀 백로와 같은 이 꽃은 아시아에서 발견되며 꽃의 길이는 4cm가 넘지 않고 일 년 중에 여름에만 한 번 개화를 합니다.



7. SWADDLED BABIES ORCHID


참으로 이상하고 아름답습니다. 이 난초는 콜롬비아 안데스 산맥의 작은 지역에서만 자생하고 있습니다. 


아기를 쌓은 담요처럼 보이는 이 꽃은 향기가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8. HAPPY ALIEN FLOWER


남아메리카 남부에서 다윈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 흰색의 밝은 띠가 있는 빨강, 노랑 그리고 오렌지 색이 있는 예쁜 꽃입니다.




9. BLACK BAT FLOWER


인도, 태국, 말레이시아 및 일부 동아시아 국가를 비롯한 아시아의 열대 지방에서 자랍니다. 이 희귀 한 꽃은 검은색과 보라색 꽃잎을 가지고 있으며 만개 할 때 비행하는 박쥐처럼 보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희귀한 꽃 중의 하나입니다.



10. DEVIL'S HAND


악마의 손처럼 보이는 이 이상한 꽃은 낮은 강수량에서도 잘 자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꽃은 수세기 동안 아즈텍인들이 전통 의학에서 심장 질환을 치료하는 목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