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왔다면 꼭 가봐야 할 근처 복권명당들

728x170


혹시 로또 좋아하시나요?


로또를 해보신 분을 아시겠지만 로또는 당첨이 된다면 정말 좋겠지만 일주일을 기다리면서 당첨을 기대하는 기대감이나 행복감도 정말 괜찮습니다.


로또에 취미가 없으신 분도 다음에 소개할 곳을 방문하셨다면 재미삼아 근처의 로또 명당을 한 번 방문해보세요.


소개할 장소 근처에 로또 명당이 있다는 것을 아시는 분들이 그렇게 많지 않았습니다.



서울 북부 고용센터

출처: 반짝반짝열매


매년 경기가 나아질 기미가 전혀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실업급여를 신청하는 사람들이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출처 : 한국일보


서울의 북부 고용센터에서도 실업급여를 신청하려는 사람들로 인해 항상 붐비고 혼잡합니다. 


그런데 여기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상계동에 대한민국 최고의 로또 명당 중의 하나인 '스파'가 위치해 있습니다.





북부 고용센터에서 스파까지 성인 남자의 발걸음으로 천천히 10분~15분 정도 걸으시면 됩니다. 참고로 상계동의 '스파'는 낮이나 밤이나 평일이나 주말이나 사람들이 줄을 서 있습니다.


출처 : 데타신


지금은 실업급여를 받고 있지만 다음주에는 인생이 어떻게 될 지 모르는 일입니다.

출처 : 데타신


북부 고용센터에 오셨다면 너무 마음 고생하지 마시고 '스파'에 들려서 로또 한장 사 가지고 이번주에 기대한 번 해보세요.


출처 : 데타신




광장시장


광장시장은 종로구 예지동에 위치한 시장입니다.


여기는 이미 오래 전에 입소문이 나서 외국인들의 관광코스가 되어 버렸습니다. 그리고 먹거리가 많아 가까운 친구와 한 잔 하기도 무난한 곳이지요.



그래서 낮이나 밤이나 한국사람들과 외국사람들로 인해 정말 인산인해입니다.


특히 주말이면 사람들이 너무너무 많아 광장시장의 골목을 다니면서 다른 사람들과 어깨가 부딪히는 것은 다반사입니다.


여기서 한 잔 하셨다면 다음에 좋은 곳이 있습니다. 어디일까요?


출처 : 데타신


종로5가에 위치한 '제이복권방'입니다. 광장시장에서 엎어지면 코 닿는 곳입니다.


그래서 광장시장에서 한 잔 하고 그 다음으로 당연히 '제이복권방'에 와서 로또 한 장을 사서 안주머니 깊숙히 넣고 집으로 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출처 : 데타신


토요일이나 금요일, 제이복권방 앞에서 로또를 구매하러 사람들이 줄 서 있는 것을 발견하기란 어렵지 않습니다.



그런데 광장시장 근처에는 복이 많은 곳인지 제이복권방 말고도 다른 명당이 하나 더 숨어 있습니다.



제이복권방에서 불과 50m 정도의 거리에 '평안당'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은 '제이복권방'보다는 못하지만 그래도 로또 1등 당첨자를 적지 않게 배출한 곳입니다.



제이복권방이나 평안당은 모두 명당이라 둘 중의 하나를 정해서 가시던지 아니면 두 곳 모두 가셔서 로또를 구매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서울 고속터미널


서초구 반포동 센트럴시티에 있는 서울 고속터미널.


출장이나 군대를 갈 때도 그리고 놀러 갈 때도 자주 이용하는 고속터미널. 이곳에도 로또 명당이 숨어 있습니다.



좋은 일로 버스를 타시고 간다면 괜찮지만 그렇지 않고 무거운 마음을 안고 떠나신다면 힘들어지는 것이 버스 여행입니다.


출처: kindange.tistory.com


그럴 때는 버스터미널에 위치한 'OK상사'에서 로또 한장 사서 기분을 풀어보세요.


출처: 데타신


여기는 오고 가는 여행객들이 많고 그 여행객들이 재미삼아 한 장씩 구매한 로또가 당첨이 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번 주의 행운이 올 수도 있으니 따끈한 로또 한 장 꼭 구매해서 떠나세요.





동덕여대나 월곡역 홈플러스

출처: 교보생명


봄이 오는 소식을 알려주는 벚꽃입니다. 동덕여대에는 이렇게 예쁜 벚꽃들이 많습니다.


출처: 뉴스토마토


동덕여대에는 남자는 출입금지라 남자는 못 들어갑니다. 하지만 동덕여대 근처에는 먹거리와 놀거리가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이죠.


출처: 코아태연.. 철도와 S♥NE 이야기


그리고 동덕여대 근처 월곡역 앞에는 홈플러스가 있습니다. 월곡역 근처에는 주택과 아파트들이 많아서 그런지 주말에는 홈플러스를 이용하는 고객들로 인해 주차장이 만원이 됩니다.


동덕여대 근처에 갈 일이 있으시거나 주말에 월곡역 홈플러스를 이용하셨다면 다음 소개 할 로또 명당을 이용해보세요.


출처: 데타신


월곡역 5번 출입구 앞에 있는 있는 '영광정보통신'입니다.



위에서 설명 드렸지만

월곡역 근처에는 대햑교가 있어 번화가이고 주변에 아파트와 주택들이 많아 유동성 인구들이 상당합니다. 



더구나 여기 '영광정보통신'은 바로 지하철 월곡역 5번 출입구 앞에 있어 퇴근하면서 습관적으로 '로또한장'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로또 당첨확률이 높아 1등 당첨자들이 자주 배출됩니다.


만약 이번주에 소개한 곳을 방문하셨다면

근처의 로또명당에 가셔서 로또한장 구매하시고 힘찬 발걸음으로 귀가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