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웠던 톱스타들의 눈물나는 과거들!

728x170


지금은 성공이라는 단어가 자연스런 톱 스타들.


하지만 그들도 이렇게 성공하기 전에는 보통 사람들 처럼 힘들었던 시기가 있었다고 합니다.


다음에 소개할 스타들은 과거에 어떤 어려움을 겪고 지금의 자리에 서 있게 되었는지 같이 보시죠.


1. 배고픔에 치를 떨었던 GOD


GOD는 신비주의를 고집했던 다른 아이돌 그룹과 달리 친근한 모습으로 대중에게 어필했습니다. 


연습생 시절 동안“3백65일 중 3백50일 동안 라면을 끓여 먹고 숙소 주변의 밭에서 옥수수를 서리해 먹었으며, 새우과자를 물에 불려 새우죽으로 만들어 먹었다”고 합니다.


우여곡절 끝에 데뷔를 앞두고 녹음하러 갔던 날, 장마로 인해 녹음실이 물바다가 돼 눈물을 머금고 돌아왔다는 이야기도 유명한 일화죠.


2. 고기 때문에 서러움이 빅뱅


빅뱅의 연습생 시절 때 식비가 5000원 정도였다고 합니다.


쟁반짜장을 먹기 위해 한 끼를 굶고 돈을 모았다가 먹은 적도 많았습니다.


그리고 고기가 너무 싶을 때는 선배 가수들이 뒤풀이 할 때 찾아가서 먹었는데 연습생 테이블은 고기가 금방 떨어져서 못 먹은 적도 많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양현석 사장님 테이블은 무한리필해서 먹고 있는 것을 보고 마음 속으로 "꼭 성공해야겠다"라고 결심했다고 합니다.


3. 뷔페 집을 초토화 시킨 도끼


래퍼 도끼는 어린 시절 광우병으로 집안이 극심하게 어려워졌다고 했습니다. 


집안을 다시 살려야 겠다는 일념 하나로 노래를 하면서 어려움을 이겨냈습니다.


그리고 어려웠던 시절에 워터파크와 뷔페를 가지 못한 아쉬움이 마음 한 구석에 오래 남아


그 후 성공의 선에 들어서자 첫 수입으로 일주일 내내 뷔페만 먹었다고 하죠.


4. 이틀 동안 컵라면 하나로 제이블랙


제이블랙은 댄스를 시작한 초반에는 팀에서 방출되지 않으려고 연습실에서 먹고 살며 경비대행으로 생활을 했습니다.


그리고 첫 4년간 수입이 거의 없었고 받아봐야 고작 한 달 수입이 3만 원이었습니다.


가장 힘들었던 시기에는 이틀에 한 끼를 컵라면으로 버틴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5. 군대를 두 번이나 다녀온 PSY

다른 분들과 달리 딱히 어려움이 없었던 싸이. 하지만 철딱서니가 없었죠.


2001년 가수 싸이는 대마초 흡연사실이 밝혀져 검거되고 방송정지까지 당하게 됩니다.


그러던 중 2002년 월드컵으로 온 나라가 흥분된 상태에서 응원하러 나온 싸이를 인터뷰하면서 싸이는 얼렁뚱땅 다시 연예계로 복귀합니다.


그러다가 진짜 좋지 않았던 일은 2006년 산업기능요원으로 군복무 대체하던 당시 복무기간 공연을 했던 것과 근무 태만의 '부실근무'로 군대를 다시 갔던 것입니다.


그래서 가수 싸이는 총 5년의 군복무를 했습니다.


이 후 강남스타일로 글로벌 스타가 된 가수 싸이.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