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파혼' 키워드가 며칠 째 검색되고 있는데 정말 파혼했나?

728x170

송중기는 2023년 1월 30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영국 출신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의 재혼을 알렸습니다. 배우 송중기가 재혼을 공식 발표하면서 같이 아빠가 된다는 소식도 알렸습니다.

'송중기 파혼' 이라는 키워드가 많이 검색되면서 케이티와 파혼소식을 궁금해합니다
'송중기 파혼' 이라는 키워드가 많이 검색되면서 케이티와 파혼소식을 궁금해합니다

그 전에 송혜교와 이혼소식을 알려 많은 팬들이 슬퍼했지만 다시 재혼을 한다니 송중기의 앞날을 축복해주었죠.

 

이렇게 재혼을 하면서 든든하 가정을 꾸리기를 기대했던 팬들에게 좋은 소식을 알려줬지만 그런데 갑자기 3일전부터 '송중기 파혼', '송중기 연인파혼'이라는 키워드로 꾸준히 검색되고 있습니다. 어떤 일일까요?

 

반응형

송혜교와 이혼

중국 최대 뉴스 앱 진르토우탸오(今日头条)는 "송중기·송혜교 이혼신청… 두 사람 결혼기간 중 여러 차례 파혼"이라는 제목으로 두 배우의 소식을 알렸던 적이 있었습니다.

 

결혼반지가 없는 송혜교와 송중기의 손을 보고 이혼소식을 알린 중국매체
결혼반지가 없는 송혜교와 송중기의 손을 보고 이혼소식을 알린 중국매체

이 기사는 게재 두시간 반 만에 댓글이 3700개를 넘어갈 정도로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는데요.

이 매체는 배우 송혜교가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의 몇몇 사진을 삭제했다"며 "그러나 결혼 사진과 '태양의 후예' 스틸컷은 그대로 있다"고 상세히 전했습니다.

 

2017년 10월 결혼을 했던 송송커플
2017년 10월 결혼을 했던 송송커플

2016년 4월 종영한 KBS 2TV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인연을 맺은 송중기와 송혜교는 2017년 10월 결혼했습니다.

이 매체는 "송중기가 바람을 피웠다는 소문이 돌기도 했다", "송중기가 송혜교를 폭력적으로 대해 송혜교가 밤에 인스타그램 사진을 삭제하기도 했다"는 등 이혼 신청의 근거를 추측하는 글도 남겼지만 이러한 소문은 사실로 밝혀진 바 없었습니다.

 

결국 송중기와 송혜교는 이혼을 했고 송혜교 소속사 UAA는 이혼 사유를 "성격 차이"라고 밝혔습니다.

 

 
 
 

케이티와 재혼

송중기는 케이티와의 혼인신고 소식을 전하며 “케이티 덕분에 점점 더 나은 사람이 되어 가고 있다”고 표현한 바 있습니다.

 

이에 대해 송중기는 “케이티가 어떤 사람인지 설명해야 한다면 굉장히 많은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을 정도로 좋은 사람입니다. 그런데 오늘 인터뷰는 시간도, 지면도 한정적이니까 다 말할 수 없겠죠. 간단히 말하자면 많은 부분에서 믿음을 주는 친구”라고 설명했습니다.

 

2023년 1월에 재혼소식을 알린 송중기
2023년 1월에 재혼소식을 알린 송중기

이어 “이를테면 제가 평소에 갖고 있던 생각이나 철학 비슷한 것들이 있는데 그게 맞다고 다시 한 번 확신시켜주는 여자다. 곁에서 ‘저답다’라는 말을 많이 해주는 친구”라고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이렇게 재혼에 대해 기쁜 소식을 전했습니다. 덩달아 송중기 팬들은 재혼을 하며 다시 밝아진 그의 표정을 보며 즐거워했습니다.

 

 
 
 

다시 케이티와 파혼?

이제는 탄탄한 가정을 꾸려 좋은 작품으로 팬들에게 선보일 일만 남은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운영하는 블로그에 계속 '송중기 파혼', '송중기 연인 파혼' 이라는 키워드가 계속 보이고 있습니다.

 

송중기 파혼, 송중기 연인 파혼이라는 키워드로 계속 검색되고 있슴

송중기가 재혼소식을 알린것은 2023년 1월이면 불과 2달 전인데 왜 이런 '파혼'소식이 들릴까요?

 

인터넷에 떠도는 소식 90%는 '카더라'가 많아 신빙성이 떨어지지만 가끔보면 '아닌 땐 굴뚝에 연기 나지 않는다'라는 옛말처럼 전혀 근거가 없는 내용이 돌아다니지는 않습니다.

 

위에 송혜교와 이혼소식은 중국매체에서 먼저 알렸던 것처럼요.

 

아닐겁니다.. 송중기 팬의 한 사람으로서 송중기의 파혼은 잘못된 이야기겠죠? 그럴겁니다!

 

그런데 왜 '송중기 파혼'으로 이렇게 많이 검색이 되고 있는지 궁금하기는 합니다. 정말 무슨 일이 생긴 것일까요?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