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와 같은 탄생? 외국에서 다른용도로 사용하는 한국산 제품!

728x170

국내의 유명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사진이 많은 사람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보배드림, 더쿠, 이토랜드, 클리앙등에 '미국인들이 뭔가 큰 오해를 하고 있는 것 같다'라는 제목의 게시물에 미국 최대규모의 쇼핑몰인 '아마존'의 상품 이미지를 캡처한 사진이 올라와 있었다.

이 상품은 우리가 평소 만두나 고구마 그리고 감자등을 쪄 먹을 때 사용하는 '접이식 찜기'다. 사용법이 간편해서 한국의 주방에서는 흔하게 볼 수 있는 제품이다.

그런데 아마존에 올라와 있는 사진은 분명 한국산 찜기인데 만두를 찌거나 그런 용도로 사용하는것이 아니고 '화덕 야외공간 절약 접이식 스테인리스 스틸 파이어피트'라고 설명이 되어있고 찜기 위에 불을 지핀 모습이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전혀 예상을 하지 못했던 캠핑할 때 사용하는 모닥불 받침용으로 사용하는 것이다. "가장 독특한 접이식 화덕, 휴대가 간편하고 멋진 제품이라고 소개하고 있고 나무태우기, 과일접시, 스팀기"라고 사용법을 설명하고 있다.

더 웃긴 사실은 우리가 보기에는 웃음만 나오지만 정작 스테인리스 찜기를 모닥불 받침대로 사용한 경험이 있는 사용자의 평가를 보면 별 5개가 44%나 된다는 것이다.

즉 나쁘지 않다는 말이다.

이외의 여러 장의 사진을 보면 정말 "만두나 고구마를 쪄 먹을 때보다 불 피울 때 사용하기에 더 좋은 제품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이렇게 원래 사용하려는 의도보다 다른 용도로 사용해서 더 유명해진 제품들이 많다. 그 중의 하나가 바로 '비아그라'인데 애초에 비아그라는 발기부전 개선이 아닌 협심증을 치료할 목적으로 개발된 약이다.

그래서 비아그라처럼 한국산 찜기가 캠핑용 모닥불 받침대로 사용 용도가 바뀔 수도 있을 것이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