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에도 '치맥문화'를 주도하는 '치킨맛집'이 있다는 사실

728x170


지난 해 한반도 전쟁위기설이 돌 정도로 최악의 상황에 처했던 남북관계가 급진전되면서 마침내 남북정상회담 개최로 이어졌습니다.


그 이후로 한반도의 통일을 당장은 아니지만 조심스럽게 기대하시는 분들이 생기셨죠.


만약 통일이 된다면 어떤 것을 해보고 싶으신가요? 


저는 북한을 여행하면서 맛있는 음식을 찾아서 먹고 싶습니다. 먹방의 대명사 "맛있는 녀석들"처럼요.


출처:맛있는 녀석들


북한에는 맛있는 음식이 얼마나 있을까요? 


만약 그 모든 음식을 먹을 수 있다면 몸이 상당히 풍만해져도 후회는 절대 없습니다.


출처:맛있는 녀석들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은 북한의 맛집 하나를 소개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북한이라 하면 폐쇄적인 곳이라 모든 것이 통제가 되었을거라 생각하시는데요. 일부분은 그렇지 않더라고요.


▼ 북한에서 유명한 치킨집입니다. 북한에서는 치킨을 '닭고기 튀기'라고 하네요.


출처 : 이제는 만나러 갑시다


여기는 남한처럼 '치킨 전단지'까지 사용하면서 운영을 하는 곳입니다. 나름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네요.



그리고 규모도 상당하고 현대식으로 인테리어까지 했습니다. 이렇게 보면 남한하고 그렇게 틀리지 않네요.



여기는 평양의 북새거리에 있는 대표적인 닭고기 전문식당으로 대표적인 맛집이라고 합니다.



여기는 평양 최초

치킨집인 '락원식당'입니다.

출처 : 이제는 만나러 갑시다


이 집의 치킨 맛은 어떨까요?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맛이 날까요? 정말 궁금합니다.


닭고기 전문식당

835-3522



통일이 되어 평양에 갈 일이 있다면 '락원 식당' 한 번 들려보세요.


저는 자꾸 전단지에 있는 "칠향 닭찜"이 땡깁니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