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스틱으로 알아보는 여자의 성격!

728x170

여자들의 필수품인 립스틱! 립스틱의 모양으로 여자들의 성격을 알 수 있다는 사실!

 

사람의 성격을 알아보려면 그 사람이 사용하는 애장품들을 살펴보면 알 수 있습니다. 본인의 성격이 그대로 들어납니다.

 

남자는 담배를 어떻게 피는냐에 따라 성격이 나오죠? 마찬가지입니다. 여자분들도 립스틱을 어떤 식으로 사용하느냐에 따라 성격이 그대로 배어나옵니다.

 

립스틱 모양으로 알아보는 여자의 성격 5가지! 같이 보세요.

 

 

 

1. 창끝과 같은 모양

첫번째 유형입니다. 끝이 뾰죡해서 창끝과 같은 모양입니다. 이렇게 립스틱을 사용하는 여성분들의 성격은 어떨까요? 가슴에 야심과 야망이 가득찬 분입니다.

 

남자만 야망이 있으리라는 법은 없습니다. 여자분들도 야망이 크신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유형이죠. 성격 또한 보통이 아닙니다. 남자는 이런 여자분을 만나려면 성격 맞춰주기가 약간 까다롭습니다.

TATIANA AYAZO / RD.COM

 

1. 꺽여진 모양

전체적으로 립스틱이 꺽여진 모양입니다. 이렇게 사용하는 여자 분은 성격이 독불장군입니다. 결코 자기 의지를 굽히지 않습니다. 한 마디로 지랄 같죠! 그런데 의외로 사랑스러운 면이 있고 사람들과 잘 어울립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자주 모이는 곳을 좋아해서 파티를 무진장 즐깁니다.

TATIANA AYAZO / RD.COM

3. 의자 모양

립스틱 모양이 이렇게 의자모양을 하고 있다면 약간 조심하세요. 그녀는 지금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겉으로는 항상 웃고 있어도 속으로는 스트레스를 받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에게 항상 친절하며 사교적입니다.

TATIANA AYAZO / RD.COM


4. 양쪽이 갈라진 모양

어떻게 립스틱을 사용하면 이런 모양이 되나요? 립스틱 모양이 끝이 갈라진 칼과 같습니다. 이런 여성분을 만난다면 당신은 항상 준비하세요. 그녀는 필요할 때는 잘 따르지만 그렇지 않을 때는 당신을 언제든지 짚신 짝처럼 던질 수 있습니다.

TATIANA AYAZO / RD.COM

5. 납작한 모양

이런 모양의 립스틱을 가지고 있는 여성을 만났다면 그녀를 잡으세요. 현모양처 스타일입니다. 그리고 만나보면 볼수록 사랑스럽니다.

TATIANA AYAZO / RD.COM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