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쉽게 삶을 살아갈 수 있는 5가지 규칙

728x170

우리 자신과 다른 사람들의 심리를 이해하면 우리의 행복에 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과거의 경험과 다른 사람들과의 상호 작용에서 얻은 신념을 제한함으로써 고통 받고 있으며 우리 삶의 용이함을 방해합니다. 단순하지만 본인이 깨닫지 못하면 이 5가지 규칙은 삶에 아무 도움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단순한 규칙을 깨닫고 실천한다면 보다 편하고 쉬운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1. 사람들은 남들을 잘 보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남의 눈으로 살아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본인이 생각했던 것처럼 정작 남들은 본인에 대해 많이 신경쓰지 않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을 걱정하지 말고 본인의 진실된 문제를 바라보세요. 본인의 삶을 살 수가 있습니다.


2. 우리는 끊임없이 변환된 삶을 삽니다.

우리가 10 년 전과 똑같은 사람이라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앞으로 10 년 동안 생각하고 느끼는 것과 똑같습니다.하지만 우리는 그렇지 않습니다. 우리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의 자아들은 모두 본질적으로 독립적입니다. 왜냐하면 우리의 사고 방식은 우리의 삶의 상황과 경험에 따라 변하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결정을 내릴 때 우리는 항상 현재의 진실에 충실해야합니다.


3.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마세요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가장 좋은 순간을 게시하도록 압력을 가하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다른 사람들의 겉보기에 '완벽한'삶과 자신을 비교하는 것이 쉽습니다.


사람들이 우리보다 어떻게 든 낫다는 것을 믿는 것은 시간 낭비이며, 우리가 실제로 누구인지 우리를 보면서 그들의 삶을 정리하게됩니다. 가장 강력한 사람들조차도 걱정과 불안정, 불확실성이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보다 열등하고 비교가되는 것은 별 쓸모가 없습니다.






4. 당신의 충고는 독이 될 수도 있습니다.

후배나 가까운 동료가 어려움에 처했을 때 그것에 관한 조언이나 충고를 하신 적이 있으신가요? 그들은 겉으로는 당신의 충고를 듣는것 처럼 보이지만 대부분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리고 지나친 충고는 도리어 반감을 사게 됩니다. 그들의 문제는 그들의 방식으로 풀게 됩니다.


5. 내면의 소리는 당신만이 들을 수 있습니다.


인생에서 태도는 전반적으로 얼마나 행복하게되었는지에 대한 것입니다. 미래의 생각, 감정 및 감정을 통해 활짝 열리는 방식으로 반응하거나 더 나은 방법을 인정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떤 부정적인 상황에서도 어려울 수 있지만 몇 초 동안 자신을 꺼내고 반응하기 전에 마음을 다시 돌리는 것을 잊지 않으면 다른 사람과 자신에게 발생할 수있는 상황에 대해 이해할 수 있도록 훈련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세요.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