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치면 반드시 후회하는 인천공항 편의시설 서비스

728x170

공항이 익숙하지 않은 사람은, 생전 처음 마주해보는 공항의 분위기와 규모, 비행기 탑승 시각의 압박에 눌려서 공항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망부석처럼 멍하니 시간만 보내기 일쑤입니다.


그런데 더더군다나 만약 탑승 시각보다 몇 시간 일찍 도착하기라도 했다면?


하지만 걱정마세요. 인천공항 여객터미널과 탑승동에는 승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여러 가지 편의시설이 있습니다. 이런 편의시설을 충분히 활용만 하시면 유용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놓치면 반드시 후회하는 인천공항 편의시설 서비스'는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인천공항 혼잡도 검색

'네이버'에서 '인천공항혼잡도'를 검색하시면 자세한 내용이 나옵니다.


출국장별로 예상승객수를 시간대별로 보여줍니다. 출국 전 미리 확인하시면 유용합니다.


2. 셀프 체크인

비자가 없는 나라로 출국 시에 가능하며 안내요원이 항상 옆에 있어서 나이가 많은 승객들도 이용하시기에 무리가 없습니다.


3. 샤워시설

인천공항에는 장시간 비행기를 타고 와서 몇 시간 공항에 머물렀다 다른 비행기로 바꿔 타려는 환승객들이 씻을 수 있는 무료 샤워실이 있습니다. 


이 샤워실은 하루에 많은 수가 이용할 정도로 인기가 좋은 곳입니다. 


항공권 등을 제시해 환승객임을 증명하면 수건과 목욕용품 등 샤워키트를 공짜로 주며 이곳은 화장을 지우고 편하게 신혼여행을 떠나려는 신혼부부에게 특히 인기가 많습니다.


4.외투보관 서비스

인천공항 국적기 항공사에서는 외투보관을 해줍니다. 


특히 추운 겨울에 따뜻한 나라로 여행을 갈 때 활용한다면 아주 유용합니다.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 모두 최대 5일 무료로 보관해 줍니다.


5. 뉴스 무비 존

뉴스 무비 존은 애초 환승객들이 텔레비전 뉴스나 영화 등을 보면서 쉴 수 있게 스크린과 안락의자를 갖춰 놓았습니다. 


하지만 조용히 쉬고 싶어하는 승객들의 요구에 따라 요즘은 스크린을 꺼두고 있습니다.


6. 릴렉스 존

릴렉스존은 편안하게 누워 쉴 수 있도록 안락의자를 많이 갖춰 놓고 있으며 릴렉스존 안에서도 조명을 꺼둔 공간은 어두운 편이어서 잠자기에 좋습니다.


7. 스파 온 에어 존

위의 샤워시설은 간단히 씻을 수 있는 곳입니다. 여독을 풀면서 좀 더 편안히 목욕을 즐기시려면 여기를 이용하세요.


수준급 시설을 자랑하는 '스파온에어(Spa on Air)'는 샤워 및 사우나 시설은 기본이고, 마사지 서비스와 독립된 수면실도 갖추고 있습니다. 


드라이기, 샴푸, 바디워시 등 이용에 필요한 물품들도 대부분 구비되어 있으며, 파우더룸도 있어서 메이크업도 문제 없습니다.


시설이 좋은만큼 이용요금이 있습니다. 주간 15,000원 / 야간 20,000원 / 수면실 추가요금 12,000원


8. 도심공항터미널

의외로 도심공항터미널의 존재이유를 모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서울역과 삼성역에 있는 도심공항터미널에서 미리 출국심사와 수하물체크인까지 하면 공항까지 짐을 가지고 갈 필요가 없습니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