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담배피는 꿈은 🚬 로또 1등 당첨된다는 꿈입니다 ㄹㅇ?

728x170

담배는 백해무익이라고 건강에 좋은 것은 하나도 없다라는 뜻이죠. 하지만 담배를 꿈에서 본다면 도리어 길몽일 가능성이 큰데요.

 

왜... 건강에 좋지 않은 담배를 왜 꿈에서 보면 좋은 운이 다가오는 길몽이라고 할까요?

 

꿈에서 나오는 담배는 나름 상징성과 뜻이 있습니다.

 

● 담배 상징성

  • 담배 : 행복, 놀라움, 호기심, 교만, 도움
  • 연기 : 허상, 혼란, 불쾌함, 불분명함, 불행
  • 불    : 재물, 애정, 열정, 재난, 죽음, 지혜
  • 꽁초 : 고민, 불만, 후회, 흥미있는 사건

그래서 꿈에서 나오는 “담배”는 대부분 금전, 재물, 운, 직위, 신분등을 상징하는 의미이고 현재보다 좀 더 나은 상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렇다면 담배에 관련된 꿈, 담배피는 꿈해몽은 어떤 내용인지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맨 아래에 언급하겠지만 담배피는 꿈을 꾸셨다면 당장 로또를 사러가야 합니다.

 
 
 

♣ 담배 피는 꿈

기분이 좋고 즐거우며, 하고 있는 일들이 문제없이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하는데요. 특히 재물운이나 횡재수가 생겨 돈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담배를 피우는 꿈은 대부분 길몽입니다.

 

♣ 담배를 나누어 피는 꿈

공동으로 투자한 사업이나 협동이 필요한 일을 하면서 자신의 몫을 배정받거나 호기심이나 쾌락을 위해 사회적 규범을 위반하는 행위를 하게 될지도 모르는 꿈입니다.

 

♣ 많은 사람들과 함께 담배피는 꿈

누군가와 함께 담배를 피는 꿈은 훌륭한 성과를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특히, 자신에게 도움이나 조언을 해주는 사람을 만나게 되고 그 사람의 도움으로 이득을 얻거나 성과를 이루어냄을 의미합니다.

 

곰방대에 담배를 피우는 꿈

이 꿈은 작고 소소한 복이 지속적으로 들어올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가족이 담배피는 꿈

한 가지 목표를 위해서 가족 구성원이 힘을 합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나쁘게 해석할 수 있지만 대부분 물질적, 정신적인 이득을 보게됩니다.

 

♣ 줄담배를 피우는 꿈

쉬지 않고 담배를 줄줄이 피는 꿈을 꾸었다면 재물운이 크게 상승하여 곳곳에서 재물이 들어오게 된다는 꿈입니다. 아주 좋은 꿈이죠.

300x250

♣ 다른 사람이 담배피는 꿈

사고나 질병을 미리 경고하는 내용이기 때문에 길몽은 아니지만 현실에서 문제가 되지 않도록 미리 대비할 수 있기 때문에 재난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용이 담배 피우는 꿈

2022년 3월에 치루어질 대통령 선거일 전에 이재명 후보나 윤석열 후보가 이런 꿈을 꾸게된다면 대통령이 되는 꿈이죠.

 

사상, 정치, 법령 등과 관련된 자신의 뜻을 세상에 알려 영향력을 발휘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사회 풍토를 쇄신하는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 성냥개비로 담뱃불을 붙이는 꿈

작은 일들이 큰 성공을 이루거나, 작은 회사가 발전하여 결국에는 크게 성장하게 될 것임을 의미하는 꿈으로 사업하는 사람들이 꾼다면 금상첨화의 꿈이죠.

 

♣ 담배꽁초를 피는 꿈

행운이 찾아옴을 의미하는데요. 즐겁고 기분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며, 어떠한 일을 하던지 자신에게 들어오는 좋은 운으로 인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을 의미합니다.

 

준비되셨나요? 부자 되는겁니다. '자세히 보기'를 클릭해보세요.

담배꽁초를 피는 꿈은 행운



 

이제 현실로 돌아와서 꿈은 꿈이고 혹시나 현실에서 담배를 주로 핀다면 몸에 어떤 기능이 떨어지는 지 아주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담배. 뇌를 부식시킵니다

흡연이 인체에 미치는 가장 큰 악영향 중 하나가 뇌를 부식시킨다는 점이다. 영국 킹스 칼리지 런던 연구팀은 담배를 피우면 고혈압이나 비만보다 뇌에 입는 손상이 더 심하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2. 담배 피우는 남자, 뇌 기능이 빨리 떨어집니다.

기억력, 구술능력, 추리력 등을 테스트했을 때, 담배를 오래 피운 사람일수록 중년 이후 지능이 급격히 감퇴했는데요. 다행인 점은 10년 이상 금연하면 두뇌 기능이 회복된다는 사실입니다.

 

3. 담배는 아빠가 피웠는데 아내 뼈에 구멍이

담배는 본인 건강뿐 아니라 같이 있는 사람들에게도 악영향을 미친다. 특히 함께 있는 시간이 긴 배우자나 자녀라면 그 피해는 더욱 커진다는 것은 상식이죠.

 

해당 가족이 담배를 하루 한 갑 이상 피운다면 넓적다리관절 골다공증 발병 위험이 4.35배, 척추 골다공증 발병 위험은 5.4배 더 높아졌습니다.

728x90

4. 담배 피우는 부모의 아이, 귓병에 성적 하락까지

흡연은 배우자뿐 아니라 자식의 건강이나 성적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흡연하는 부모의 자식은 중이염 같은 귓병에 걸리기 쉽다는 연구결과가 있고 아동들의 소변 내 코티닌 농도로 간접흡연 영향을 살펴보면 농도가 짙을수록 과잉행동, 충동성 등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증상이 심해지고 철자법, 수학계산 등의 학습능력이 떨어지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5. 태어나지 않은 2세를 위해서라도 담배는 참으시지요.

담배는 이미 태어난 아기뿐 아니라 아직 태어나지 않은 2세를 위해서도 끊는 것이 좋습니다. 

 

여성은 남성보다 담배에 중독될 가능성이 더 높고, 그만큼 금단 증상도 더 잘 옵니다. 문제는 여성 흡연자의 불임률이 비흡연 여성보다 1.6배 높다는 것. 임신해도 자연 유산할 확률이 비흡연 산모보다 2배나 높습니다.

 

태반 박리, 전치태반, 임신 중 자궁 출혈, 조기 양수 파열, 조산 등으로 태아뿐만 아니라 임산부도 함께 위험해질 수 있습니다.

 
 
 

6. 아빠의 정자에서부터 담배의 악영향을 받는 아이들

남성도 건강한 2세를 위해서는 미리미리 담배를 끊어야 합니다.

 

아빠가 담배를 피우면 정자에서부터 문제가 생기는데요. 아빠가 손상된 유전자를 물려준 아이들은 소아혈액암인 급성림프구성백혈병(ALL)이나 소아암 등에 걸릴 가능성이 높았습니다.

 

아이의 암 발생률이 높아지는 것이 싫다면 아이를 갖기 12주 전부터 아버지들은 금연해야 하는데요. 주의할 점은 임신한 아내 옆에서 남편이 담배를 피워도 태아의 유전에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는 점이죠.

 

이런 변화도 암 발병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7. 그래도 피우고 싶다면 적어도 멘솔은 피하세요.

담배가 몸에 얼마나 안 좋은지는 알지만 그래도 끝까지 금연이 어렵다는 사람은 있죠. 그렇다면 적어도 ‘멘솔 담배’는 피하자. 청량감 덕분에 사랑받는 멘솔(menthol, 박하향) 담배이지만 뇌 건강에는 일반 담배보다 더 해롭습니다.

 

지금까지 담배피는 꿈과 담배가 얼마나 건강에 해로운지 알아봤습니다. 결론은 그렇습니다.  금연해서 로또 1등 당첨되서 오래도록 그 당첨금 사용해야 된다는 것이죠.

 

건강을 잃으면 사실 모든 것을 잃게 되는겁니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