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당첨되는 꿈은 어떤 꿈이고 👍 어떤 숫자를 보면 당첨이 될까?(Ft. 조상꿈 대박)

728x170

미국연준의 금리는 계속 오르고 월급은 오르지 않아 정말 먹고 살기 힘들다. 그래서 재미삼아 로또를 구매하는 사람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혹시나 나도 하면서 말이다. 그런데 로또1등에 당첨이 된 사람들에게 물어보면 로또1등에 당첨이 되는 꿈은 따로 있다고 한다. 그리고 꿈에서 숫자를 보면 바로 로또를 사러가야 한다고 한다. 과연 어떤 꿈을 꾸면 이번주에 나도 로또1등에 당첨이 되는지 알아보겠다.

 

황금여자를 보면 100000% 로또1등에 당첨이 되는 꿈이다

1. "온 세상이 황금? ㅇㅁㅇ"...황금을 줍는 꿈

황금을 보거나 줍는 꿈은 굉장히 좋은 길몽이다. 생각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황금 꿈을 꾸게 되면 인생이 잔잔한 바다를 순항하듯 순조롭게 풀릴 것이다. 

무엇보다 애써 노력하지 않아도 운이 따르는 꿈이다. 예기치 못한 좋은 일이 줄줄이 생기게 되면서 단숨에 많은 재물을 얻게 된다.

금전적으로 부유해지고 많은 사람의 주목을 받을 기회가 찾아올 것이다. 주로 로또에 당첨되는 꿈이고, 혹은 승진될 가능성도 높은 꿈이다. 또한, 재산을 상속받거나 투자 등 큰 이득을 볼 수 있다.

 
 
 

2. "솟아나는 태양처럼"...태양이 솟는 꿈

태양이 떠오르는 꿈은 최고의 부와 명예를 누릴 수 있는 꿈이다. 특별한 변수가 없다면 평생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는 큰 길몽이다. 

태양이 눈이 부시도록 밝으면 당신 앞날은 정말 탄탄대로, 로또 사야한다

평소 간절한 소원이 있었다면 술술 이뤄지고 큰 걱정 없이 살 수 있다. 머지않아 괴로웠던 문제 역시 해결되고 평화로운 날들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참고로 태양이 솟을 때 강렬한 빛을 낼수록 좋다. 현재 하는 일이 점차 커져서 번창할 수 있다.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할 수 있을 것을 암시한다.

3."으악!! 살려줘!!"...용에게 잡아먹힌 꿈

용에게 잡아먹히는 꿈은 가까운 미래에 출세를 할 수 있고 많은 부동산을 소유할 수 있는 꿈이다. 또한 뜻밖의 횡재로 큰 기쁨을 얻게 된다. 상상의 동물인 ‘용’은 부귀영화의 상징으로 권력과 명예, 성공에 대한 미래를 함축하고 있기 때문이다.

용의 꿈은 부귀영화의 상징이라 돈도 많이 벌고 건강해지고 정말 인생에 문제가 없다는 의미이다. 로또 사라!!
용의 꿈은 부귀영화의 상징이라 로또를 꼭 사야한다

로또 당첨의 기운이 있는 꿈이지만 종종 태몽이 될 수 있는 꿈이기도 하다. 임산부가 용과 관련된 꿈을 꿨다면, 명성 높은 귀한 자식을 얻게 될 것이다.

 
 
 

4."이게 웬 피야ㅠㅠ? "...피투성이가 된 꿈

피투성이가 된 꿈은 생각만 해도 무섭고 소름 끼치지만 의외로 좋은 풀이로 해석된다. 평소 바라던 소원을 이룰 수 있게 되고, 큰 재물이 들어올 것을 나타낸다.

피투성이가 되었다고 무섭고 소름 끼치는 것이 아니라 본인이 원하던 소원을 이룰 수 있는 의미이다. 역시 로또 사야한다
피투성이 꿈은 소름 끼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앞으로 좋은 일만 생길 의미이다

특히, 피를 흥건하게 흘리면 사업이 번창하고 명예가 상승할 징조다. 많은 재물과 이권을 얻을 사람들이 해당 꿈을 꾸게 될 확률이 높다.

가까운 미래에 자신에게 조력자가 생겨서 하는 일마다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이다. 로또뿐만 아니라 머지않아 원하는 것을 어려움 없이 손에 얻을 수 있다.  

5. "1,5,8,10,22,23 (받아적어!!)"...숫자가 나오는 꿈

로또 1등 당첨자들이 꾼 꿈 중에 ‘숫자’에 관한 꿈이다. 간밤에 꿈에서 본 숫자를 보고 당첨된 사람이 꽤 많다.

꿈에서 숫자를 보고 로또를 샀더니 로또1등에 당첨이 된 사람의 후기... 부럽소
꿈에서 숫자를 봤다면 로또를 사라... 진리다

로또 제851 회차 당첨자가 직접 작성한 후기에는 "꿈인 것을 확실하게 인지하고, 6개의 번호를 외웠다"며 “잠에서 깬 후 기억이 나지 않았지만, 이후 당첨이 됐다”는 일화를 전했다. 

물론 꿈에서 숫자를 봤다고 해서 모두 로또 1등에 당첨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개꿈인 경우도 많기 때문이다.

 

300x250

6. "이놈아 나를 봤으면 사라"... 조상님 꿈

로또 1등 당첨자들에 대한 통계를 내보면 누가 뭐라고 해도 '조상꿈'이 단연 TOP이다. 고생하는 후손들에게 고생하지 말라고 좋은 암시를 보내주는 꿈이 바로 조상꿈의 의미.

 

로또1등 당첨자들은 조상이 꿈에 보였다고 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조상은 길의 의미이다
로또1등 당첨자들은 조상이 꿈에 보였다고 한다

 

실제로 조상꿈을 꾸고 난 뒤에 로또 1등에 당첨된 영상을 참고해보도록 해보자.

 

조상꿈을 꾼 뒤에 로또 1등에 당첨이 된 사람의 썰

그래서 꿈속에서 조상이 웃으며 숫자를 알려준다면 냉큼 절을 드리자. 그리고 꿈에서 깼다면 얼른 로또 하나를 사보는 것도 좋겠다. 내 말대로 해라 후회하지 말고!!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