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속인 베트남 다낭의 골든 브릿지

728x170


베트남에는 아직 개발이 되지 않아 원시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근래에는 현대화로 인해 조금씩 원시와 현대의 절충적인 모습이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다낭'에 위치한 골든 브릿지(Golden Bridge)를 보시면 무슨 뜻인지 금방 아실 수 있습니다.



Golden Bridge은 아름다운 경관으로 둘러 쌓여있습니다. 아래로 내려다 보면  때 묻지 않은 자연의 모습에 감탄이 절로 납니다.


Golden Bridge의 특이점은 상당한 길이의 다리를 손 모양의 지지대가 버티고 있다는 것이죠.



이 손모양의 지지대를 자세히 보면

이끼도 있거니와 풍화된 모습으로 아주 오래 전 부터 여기에 있던 바위가 그대로 손모양으로 변한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킵니다.


서유기에서 나오는 부처님 손바닥 같지 않나요?





하지만 이 손모양의 지지대는

2018년 봄에 지어진 것으로 속 안을 보면 강철의 프레임이 들어있습니다.


햇빛에 비친 다리는 황금색입니다. 그래서 Golden Bridge라는 명칭이 맞아 떨어집니다.



Golden Brige에는 뛰어난 주변경관으로 쉴 새 없이 관광객들이 모여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Golden Bridge는 신혼부부들이 사진 찍기에 아주 좋은 명소 중의 하나 입니다.


약간 안개라도 있는 날이면

구름위에 있는 듯한 몽환적인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갈 수 있고 날씨가 맑은 날이면 경이로운 자연의 경관이 신부의 모습을 돋보이게 해줍니다.



참고로 다낭의 출입국 규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다낭의 출입국 규정


1. 입국일 기준으로 여권 잔여기간이 6개월 이상 남아있어야 합니다.


2. 한국인은 15일간 무비자로 체류 가능합니다. (그 외 국적자는 비자 필요 여부 확인!) 


3. 베트남 여행을 하시고 다시 30일 이내에 베트남을 재방문 하신다면 비자가 반드시 필요합니다.여행사 측에서는 출국 사실 여부가 확인 되지 않으니 반드시 미리 셀프체크 해주세요!


4. 베트남은 처음 또는 방문 후 30일이 지난 경우에 입국 신고서가 없습니다.


5. 베트남 입국 시 금300g, 미국달러 $7,000 또는 이에 상당하는 외화, 현지통화 1,500만동 이상을 소지 하신 분은 세관에 반드시 신고하셔야 합니다.


6. 22도 이상의 주류로서 1.5미터 이내 및 22도 이하의 주류 2리터 이내, 맥주 등 알코올 음료 3리터 이내, 담배 1보루, 시가, 가공하지 않은 담배 500g은 면세 허용 범위에 해당 합니다.


7. 1인당 면세한도가 $300으로 굉장히 낮은 편이니 면세품 초과 구입 시 각별히 주의하셔야 합니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