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모양'으로 알아보는 성격 유형

728x170


자, 모두 다 같이 "이-" 해보세요! 앞니를 보면 그 사람이 보입니다. 이제부턴 대화하지 않고도 상대방의 성격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상대가 말을 하거나 웃을 때 드러나는 앞니에 주목하세요. 물론 당신의 앞니도 안전(?)할 순 없죠. 상대도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똑같이 궁금할 테니까요!


1. 정사각형

정사각형 앞니의 소유자인 당신은 감정을 통제하고 잘 추스르는 차분한 사람입니다. 침착하고 과묵한 당신에게 거리감을 느끼는 사람도 간혹 있습니다.


2. 타원형

예술적이고 창의적인 당신. 디테일 하나하나 꼼꼼히 살피고 사소한 차이점까지 잡아내는 재능을 가지셨네요.


공감능력도 탁월하여 다른 사람들의 기분을 잘 이해해줍니다. 하나에 빠지면 멍해 보일 정도로 몰두하지만, 진득하게 오래 집중하지 못하는 단점도 있습니다.


3. 삼각형

낙천적이고 쾌활한 당신. 사람들과 어울리길 좋아하며, 친구를 사귀는 능력이 탁월합니다. 혼자가 되거나 외로움을 견디지 못하는 경향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4. 직사각형

말할 것도 없이, 타고난 보스 체질입니다. 강한 지도자의 면모를 갖추고 중요한 결정을 내리는 데 능합니다.


인생의 목표를 세우고 강한 투지와 각오로 이뤄내고야 마는 성격입니다. 자신에게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 자칫 남들에게 자기중심적이라는 인상을 줄 수도 있습니다.



위에 소개한 4가지 타입은 고대 그리스 의학의 아버지 히포크라테스의 "4체액론"과 상응하며, 같은 선상에서 발전한 이론으로 추정됩니다.




[ 출처 : thetip.kr ]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