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10일도 전국 가마솥 더위…서울 한낮 34도

728x170
10일도 전국에 찜통더위가 맹위를 떨칠 것으로 보인다. 전국 곳곳에서 30도를 훌쩍 넘을 것으로 전망된다. 기상청은 9일 "내일 동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다"며 "전국에 가끔 구름이 많겠으나,대기불안정으로 오후에 전라내륙에는 소나기(강수확률 60%)가 오는 곳이 있겠다"고 예보했다.

http://news.donga.com/3/all/20160809/79654373/1

공사장에 보면 물 웅덩이가 많이 있지 않은가? 그런데 공사장에 물웅덩이가 다 말라서 모기 유충들이 다 없어졌다고 한다. 좋은건가? 나쁜건가?

만약 이렇게 더운데 소나기가 잠시 내리면 더 더워진다. 몸도 물이 계속 흐른다. 육수가.... 헐~~

입추가 지났는데 왜 이리 더운가... 가득이나 짜증나는 일들이 많은데 누가 건들기만 하면 .... 짜증 폭발.. 근데 나만 이러지 않다. 주위를 보면 아슬아슬한 사람들이 많다.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 폭탄 처럼~~

먹고 살기 힘든 시기라서 그러는거 같다. 마음을 좀 더 유하게 가지자.

어차피 삶이란 한계가 있는데 무한대로 사는줄 알고 착각을 하는 사람들이 많지 않은가... 그 끝이 죽음인데..

한계가 있는 삶을 윤택하게 살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욕심을 버리자..

아~~ 덥다 더워... 에어컨 키면 전기세 열라리 나가고 차라리 산골에서 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자주 한다.

산골에 가면 시원하고 삶도 윤택해지나? 아니지.. 헐헐 더우니까 혼자서 이런소리 저런소리 한다.

내일은 책상 좀 정리해야겠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