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무료토정비결 3곳, 대박 운세를 확인해보자!

728x170

MBC ‘놀면 뭐하니?+’에서 2022년 임인년을 맞이해 토정비결을 통해 신년운세를 확인하는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미주의 모습이 공개됐다.


돼지띠인 정준하는 개띠 미주에게 “2022년엔 우리가 대박 띠”라고 자신이 휴대폰으로 보고 온 운세를 토대로 알려줬다. 쥐띠 유재석에게는 “너는 삼재던데?”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유재석은 발끈하며 벌떡 일어나 “전국에 계신 쥐띠 여러분, 정준하 씨가 삼재라는데 이겨냅시다!”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토정비결을 통해 2022년 운세를 확인한 ‘놀면 뭐하니?+’ 멤버들. 가장 이목을 끈 건 ‘삼재’ 쥐띠 유재석과 ‘대운’(?) 돼지띠 정준하. 토정비결 확인 결과, 돼지띠는 “미남미녀가 많지만 가끔 예외인 경우도 있다”라고 설명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체중이 물처럼 불어날 수도 있다”라며 반전 내용이 공개됐다.

 

그런데 2022년 띠가 삼재띠인 사람이 있는데 과연 2022년 운세가 정말 나쁠까? 잠시 아래 링크 참고해보자.

 

 

두 무당이 알려준 2022년 삼재띠 🐽 돈이 굴러온다는 2022년 대박띠

2022년 임인년(壬寅年), 호랑이 띠다. 먼저 세상이 다시 예전처럼 돌아갈 수 있도록 코로나19가 종식되기를 기원해본다. 그러면 모든 사람이 다시 행복해질 수 있을거 같다. 하지만 2022년 띠를 보

urlife.tistory.com

 

2022년 새해가 시작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본인의 운세를 확인하고 싶어한다. 특히 지금처럼 코로나19로 인해 먹고 살기 힘든 시기에 미래가 어떻게 될지 궁금해하면서 2022년 운세나 결혼운에 대해 점을 쳐보고 안위를 삼는 사람들도 꽤 있다.

 

하지만 사람이 많이 몰리는 곳에는 돈이 몰리듯이 토정비결도 마찬가지다. 재미로 한다고 하지만 새해 초, 연초만 되기만 하면 사람들의 관심을 갑자기 크게 받는다.

 
 
 

그래서 지금은 돈을 받고 즉 유료로 토정비결을 보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역시 재미로 보는만큼 무료로 토정비결을 보는 곳도 알면 재미와 시간도 훅딱 지나가서 한 번쯤은 무료토정비결을 확인해보자.

 

특히 2022년 임인년이 삼재가 되는 띠는 꼭 확인을 해보자.

 

지금부터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무료로 토정비결을 볼 수 있는 3곳과 함께 2022년에 대박을 맞을 운세를 같이 확인해보자.

 

○ 농협 2022년 무료토정비결 ○

농협 무료토정비결 바로가기

 
 

 

○ 아시아경제 2022년 무료토정비결 ○

아시아경제 무료토정비결 바로가기

 

300x250

 

○ 운수도원 2022년 무료토정비결 ○

운수도원 무료토정비결 바로가기

위의 무료토정비결 사이트를 이용해서 무료이사택일도 결정할 수는 있는데 약간 마음이 쓰인다면 unse7같은 유료로 이사택일을 선택할수도 있다.

 

아시다시피 2022년 임인년은 검은 호랑이띠 해이다. 누구에게는 좋고 누구에게는 나쁜 해라고는 하지만 사실 인생을 살아 갈수록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영화에 이런 말도 있지 아니한가? "강한 놈이 오래가는 것이 아니라 오래가는 놈이 강한 것이다!"

 

세상 모든 것은 희망을 잃지 않고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가면 된다. 이거슨 진리이며 천운사주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2022년 임인년에 살아가는 당신 생(生)은 대박 운세다. 이를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에 나와있다.

 

 

행운의 번호

행운의 번호는 돈이 되는 번호가 좋겠죠? 일주일에 한 번씩 행운이 되는 번호가 나에게 온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매주 많게는 10명 이상 적게는 4명 이상의 로또 당첨자가 나옵니다. 즉 무조건 나

datagod.tistory.com

 

다음주부터는 회사에 나가지 않아도 되고, 항상 을의 입장에서 살아왔다면 이제는 갑의 인생을 살아갈 수 있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