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에서 수화물 빨리 찾는 꿀팁!

728x170

여행을 하시면 가방을 꼭 가지고 가게 됩니다. 여기에는 즐거운 여행에 사용할 칫솔이나 잠옷 아니면 잠시동안 사용할 생필품이 있죠. 그리고 이 가방은 여행에 돌아올 때는 지인들에게 선물할 것들로 가득차게 됩니다.


그런데 세계어느 공항이든지 본인의 가방을 찾는데 시간이 좀 걸립니다.


일반적으로 비행기 출발하기 2~3시간 전에는 공항에 도착하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입니다.


그래서 미리 체크인을 하고 공항 내부를 구경하면서 시간을 보냅니다. 그런데 일찍 도착해서 체크인을 했다면 항공사들은 먼저 오는 승객들의 짐을 먼저 비행기 화물칸에 적재해 놓기 때문에 결국 여행의 목적지에 도착해서는 제일 늦게 가방을 찾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면 공항에 일찍 도착해서 체크인을 했다 하더라도 도착해서 짐을 먼저 찾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약간의 방법을 사용한다면 남들보다 먼저 짐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제부터 "공항에서 가장 빨리 수화물 찾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체크인을 하실 때 담당 직원에게 본인의 짐에 깨지기 쉬운 물건이 있다고 말씀하세요. 실제로 가방 안에 깨지지 않게 잘 포장된 유리컵이 하나 있으면 더 좋습니다.


그리고 가방에 스티커를 붙여달라고 요청하시면 됩니다.


▲ 그러면 그림과 같은 스티커를 붙여줄 것입니다.


▲ 온라인 매체 "Travel and Leisure"에 따르면 수화물 직원들은 비행기 화물칸에 깨지지 않는 일반적인 가방을 먼저 넣고 이 스티커를 붙인 가방은 나중에 집어 넣는다고 합니다.


▲ 그러면  여행 도착지에서는 본인의 짐이 먼저 나오게 되는 것입니다. 



▼ 보너스로 다른 방법을 몇 가지 더 설명을 드린다면

  1. 위에서 약간 설명드린 체크인을 늦게하는 방법.
  2. 비즈니스 항공편을 예약.
  3. 마지막으로 항공사별로 상용고객 우대프로그램을 이용.
위 방법 중에 하나 선택하셔서 이용하시면 목적지에 도착하셔서 가방 찾는 시간이 많이 단축됩니다.



공감 클릭은 힘이 됩니다!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